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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공돈까스의 경쟁력은 "소비자의 고민해결부터"

강동완 2020. 4. 27. 15:35

무공돈까스의 경쟁력은 "소비자의 고민해결부터"

강동완 기자  |  2020.04.23 15:45

 

 

강남역 맛집으로 첫발을 내딘 '무공돈까스'가 남다른 성장세에 주목받고 있다.

 

무공돈까스를 운영하고 있는 오름에프씨 곽환기 대표는 최근 '성공의 정석-꾼'을 통해, 어떻게 하면 손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그리고 분위기까지도 고려해 최고의 돈가스집을 만들 수 있을까 늘 고민했고 그 결과 지금의 돈가스 브랜드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무공돈까스는 고기를 얇게 펴는 작업부터 채소 손질까지 조리하기까지 많은 손길이 들어가 번거로움을 극복했다. 

 
오름에프씨 페이스북 캡쳐

이를 보완하기 위해 본사에서 재료를 원팩 시스템으로 각 매장에 제공함으로 점주들의 부담감은 낮추고, 신선한 재료로 맛을 내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무공(無空)돈까스 대표적인 메뉴로 6900~7900원 가격대의 쫄면과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이다. 다른 돈까스 매장에선 1만원대를 상회하겠죠. 이런 차별화가 무공돈까스의 경쟁력이다.

 

곽 대표는 “사이드메뉴 가격은 3900원부터 다양하고, 1만원대로 2가지 메뉴를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 콘셉트를 생각했다”며 “매장에 테이블은 10개지만, 10회전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공돈까스는 곽 대표가 거쳐 온 이력의 결과물이기도 하다. 곽 대표는 이미 프랜차이즈 업계서 기획, 홍보, 마케팅, 디자인은 물론, 브랜드아키텍트로써 실무를 이끌어왔다.

 

한편, 무공돈까스는 평택점 신규오픈을 앞두고 있다. 가맹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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