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술집창업 엘리팝 ‘부산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큰 호응 얻어 [강동완 기자] 2019.05.04

강동완 2019. 5. 13. 23:08



10여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맛있는 요리 맥주 전문점’ 엘리팝은 지난 4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 위치한 엘리팝에서 술집창업 사업설명회 및 품평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단 기간에 모집이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약 20여명의 예비 창업자들이 참가한 ‘엘리팝 부산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에서는 현 술집창업 시장 상황과 전망, 올해의 이슈 창업아이템 ‘맥주’에 대해 세부적인 설명과 엘리팝의 인기몰이 메뉴 ‘추억의 국물 떡볶이’ ‘갈비치킨’ ‘쉬림프&칩스’ 등의 시식 품평회가 이루어졌다.

SY프랜차이즈 제공

SY프랜차이즈 성공창업본부 서길원 본부장은 “현장에서 다수의 입점 의뢰서를 작성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술집창업, 특히 맥주시장에 대한 높은 호응을 알 수 있었다.” 고 밝혔다.

또한 “체계적인 트렌드 변화 분석을 통하여 지속적인 브랜드 컨셉 리뉴얼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브랜드 엘리팝에 대해 긍정적인 예비 창업자가 상당수였다.”고 전했다. 

맛있는 요리 맥주 전문점 엘리팝은 외식 소비 주체인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술집프랜차이즈이다. 현재 파격적인 창업 특전으로 수많은 가맹문의가 접수되고 있다.

술집창업 특전에 대한 문의는 엘리팝 홈페이지 혹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