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외식의 경쟁력 '맛'을 위한 조건 갖춰 [강동완 기자] 2019.03.21

강동완 2019. 4. 1. 22:04


음식점 창업 성공포인트는 인테리어, 맛, 마케팅, 상권등 다양한 변수가 작용한다. 특히 외식업의 경우 맛에 조건이 가장 중요하다. 이를 위해선 좋은 재료에 좋은 조리방법등이 중요하다. 이외에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 살수 있는 아이템이어야 한다.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에서 취급하는 스페인산 흑돼지인 '이베리코'는 맛에 대한 중요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천펀일률적인 돼지고기 맛에서 차별화된 맛으로 달리 승부수를 띄우면서 경쟁력을 높였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흔히 접해왔던 돼지고기와는 달리, '도토리를 먹여 방목해서 키운다'는 스토리가 입혀지면서 이베리코 흑돼지는 높은 인기재료중에 하나이다.

이베리아 반도의 청정지역에서 기른 돼지는 기존의 돈육과 차원이 다르다.

/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는 고기의 맛을 결정하는 숙성기술과 참숯훈연고온숙성 기술로 더 다르고 더 맛있는 고기를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김치명인 5호 윤희숙 박사가 개발한 명인 김치찌개, 된장찌개, 메밀막국수와 제주 한라봉 원 즙을 이용한 한라봉 무쌈, 고을래만의 특별한 소스와 소소한 음식 하나하나에도 정성과 비법이 살아있는 더 차별화된 일품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과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