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2019년 강회된 가맹사업법은 어떻게 … 맥세스컨설팅 "특강 한번 더" 진행 [강동완 기자]

강동완 2019. 2. 10. 21:03



/ 맥세스컨설팅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기업인 '맥세스컨설팅'이 2019년 새롭게 바뀐 가맹사업법 법안과 변경된 정보공개서 작성에 따른 가맹본부가 알아야 할 내용을 포함한 '2019년 강화된 가맹사업법 프랜차이즈 시스템 실무적용과 분쟁대응 방안 세미나'를 2차 세미나가 2월 14일(목) 오후2시부터 종각역 맥세스컨설팅에서 진행한다.

일부 가맹본부의 요청에 따라 진행되는 2차세미나는 변경된 가맹사업법 규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이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개정된 가맹사업법상 정보공개서 작성시 주의해야 할점과 이에대한 법률내용등이 소개된다.

서민교 맥세스컨설팅 대표는 "정보공개서도 중요하지만 가맹사업법상 내용을 본사경영실무에 어떻게 적용하느냐가 더 중요하다"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가맹사업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의미와 가맹본부의 대응방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맥세스 교육과정을 이수한 동문회 정회원 무료, 비회원은 3만원, 일반인은 5만원이 발생한다.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컨설팅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강동완 enterfn@mt.co.kr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