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커피베이 멤버스, 고객 만족도 높인 다양한 혜택으로 꾸준한 인기 2018.02.03

강동완 2018. 4. 20. 15:28



지난해 2017년 4월에 출시한 커피베이의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커피베이 멤버스’가 선불카드 기능과 쿠폰 지급, 선물하기, 매장 찾기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커피베이 멤버스는 충전한 선불카드 금액으로 제조 음료를 구매할 시, 구매한 제조 음료 수량에 따라 베이와 스탬프가 자동 적립된다. 

또한, 적립된 베이의 누적 수량에 따라 'VIP', 'GOLD', 'SILVER', 'FAMILY'의 회원등급이 부여되고, 등급별 혜택이 적용되어 주문 내역이 많은 고객일수록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스탬프 10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잔이 자동으로 증정되어 번거롭고 분실의 위험이 큰 지류 쿠폰의 불편함을 개선했다.

▲ 커피베이 창업 관련해 오는 2월 8일과 2월 24일 서울 본사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가 진행 예정이다. (제공=커피베이)

뿐만 아니라 매장 찾기 기능은 지역별 매장 찾기는 물론, 근처 매장 찾기가 가능해 커피베이를 이용하고 싶을 때 근처의 매장정보를 쉽게 조회할 수 있으며, 주문, 충전, 이용, 선물내역 등 사용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커피베이는 멤버스 앱 내에서 직접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드를 구매하여 맴버스 앱에 등록하는 두 가지 간편 방식으로 결제의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실제 커피베이 멤버스를 사용하는 한 고객은 “등급별 혜택으로 지급받는 쿠폰을 자주 활용하는 편이다. 별도의종이 쿠폰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여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 멤버스는 쉽고 간단한 서비스로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쿠폰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 매출에 기여할 수 있다록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창업 전문 커피 브랜드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년 이상 내공을 쌓아 온 사과나무주식회사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으로 8평 기준 4,08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선보이는 동시에, 가맹비와 교육비, 물품보증금에 해당하는 1,300만 원의 개설 비용을 지원한다. 

커피베이 창업 관련 문의는 오는 2월 8일과 2월 24일 서울 본사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가 진행 예정이며 관련 문의 및 예약은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로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커피베이 멤버스, 고객 만족도 높인 다양한 혜택으로 꾸준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