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반찬가게 창업 전문점 ‘진이찬방’ 대구 특별 사업설명회 성황리에 2017.12.19

강동완 2018. 2. 11. 14:53


매일 매일 즉석요리 반찬전문점 ‘진이찬방’은 지난 12월 14일 찾아가는 대구 특별 사업설명회를 성공리에 진행했다. ‘진이찬방 특별 대구 사업설명회’에서는 진이찬방의 이석현 대표가 직접 주관 설명회를 진행했다.

‘소자본창업과 반찬시장의 비젼’이라는 주제로 이석현 대표는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이룰 수 있는 경쟁력 높은 아이템으로써의 반찬에 대한 다양한 비젼을 제시하며 매장 운영 전반에 걸친 필승 노하우를 전달했고, 특별히 초보자 및 주부창업전략 및 운영전략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충분한 문답시간을 통해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줬다, 이에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석한 한 여성참가자는 "진이찬방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소자본으로 안정된 매출이 가능하다는 소식에 사업설명회에 참석하게 됐다"면서 "설명회 참석 전 궁금했던 창업 절차와 기대 수익, 초보자의 조리교육 과정 등을 자세히 알게 돼 만족스러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진이찬방’은 매일 매일 매장에서 즉석요리하는 반찬전문점이다. 1인가구와 맞벌이부부의 증가,물가 상승등의 시장성 확대에 따른 향후 발전 가능성이 큰 성공아이템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진이찬방만의 운영 방식을 도입해 서비스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특히 반찬전문 프랜차이즈 경력 17년의 노하우를 취합하여 수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러브콜을 받은 진이찬방의 사업설명회는 매주 2회 인천본사와 부산 지사에서 계속된다. 또한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는 지역별로 상시 진행 될 예정이다. 사업 설명회 참가 신청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진이찬방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반찬가게 창업 전문점 ‘진이찬방’ 대구 특별 사업설명회 성황리에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