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멕시카나 치킨, 2018년 워너원 캘린더 무료 증정! 2017.11.29

강동완 2018. 1. 20. 21:45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2017년 연말을 맞이해 2018 워너원 캘린더 무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신제품인 치토스 치킨 외에도 멕시카나 치킨 전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8년 워너원 캘린더가 한 부씩 증정될 예정. 캘린더 무료 증정 이벤트는 전국의 멕시카나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역대 모델들의 화보와 캘리그라피 디자인 등 다양한 이미지로 선보인 멕시카나의 캘린더는 매 시즌 때마다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판촉물로, 이번 2018년 멕시카나 캘린더에서는 모델 워너원의 화보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다.

멕시카나에서 매달 진행되는 워너원 굿즈 증정 이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늘 완판되는 점으로 미뤄봤을 때, 이번 캘린더 또한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또한 현재 온에어 중인 TV 광고를 통해 멕시카나의 새로운 모델로 워너원이 발탁됐다는 점과, 치토스 치킨에 대한 인지도 부각으로 캘린더 증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캘린더는 출시 전부터 제작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의 호응과 문의가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는 게 관계자의 후문. 게다가 2018년 캘린더는 공개되지 않은 워너원의 사계절 컷들이 담겨있어 매년 멕시카나 캘린더를 찾는 소비자들, 특히 워너원 팬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워너원 캘린더는 오프라인 전화 주문으로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과 온라인 지마켓에서 치킨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한편,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멕시카나'는 지난 9월 매콤 달콤한 치토스 맛 시즈닝이 뿌려진 치토스 치킨을 출시. 치킨과 스낵의 식품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며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캘린더 증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멕시카나 치킨, 2018년 워너원 캘린더 무료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