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 멤버스’ 회원이 300만명을 돌파했다.
‘이디야 멤버스’는 서비스 출범 1년 3개월 만에 300만 가입자를 돌파하며 꾸준히 회원수가 증가하고 있다. ‘이디야 멤버스’는 기존 종이 쿠폰을 대체하고, 이디야커피 고객 멤버십 강화를 위해 지난해 7월 출범한 서비스다. 음료 구매 스탬프 적립,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신제품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3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이디야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스탬프 적립을 기준으로 6,000명의 우수고객을 선정해, ‘이디야 럭키백’·‘2018 캘린더·다이어리’·‘음료 교환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300만이 넘는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이디야 멤버스를 이용해 주시는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로 새롭게 인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이달 말 ‘이디야 멤버스’ 어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디야 멤버스’는 서비스 출범 1년 3개월 만에 300만 가입자를 돌파하며 꾸준히 회원수가 증가하고 있다. ‘이디야 멤버스’는 기존 종이 쿠폰을 대체하고, 이디야커피 고객 멤버십 강화를 위해 지난해 7월 출범한 서비스다. 음료 구매 스탬프 적립,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신제품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이디야커피는 3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이디야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스탬프 적립을 기준으로 6,000명의 우수고객을 선정해, ‘이디야 럭키백’·‘2018 캘린더·다이어리’·‘음료 교환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300만이 넘는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이디야 멤버스를 이용해 주시는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로 새롭게 인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이달 말 ‘이디야 멤버스’ 어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 멤버스’ 300만 회원 돌파
강동완 기자 2017.11.24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릭터, 제품판매에 일등공신으로 2017.11.24 (0) | 2018.01.17 |
---|---|
창업성공전략 “마케팅을 활용하라” 2017.11.24 (0) | 2018.01.17 |
커피맛이 좋아서 '예비창업자 관심 높아져' 2017.11.24 (0) | 2018.01.17 |
2017년 11월 23일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0) | 2018.01.17 |
가성비에 가심비를 더한, 카페 창업은? 2017.11.23 (0) | 2018.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