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고구마가 맛있는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 '라떼구마' '크림이구마' 좋아요 2017.11.20

강동완 2018. 1. 15. 08:27



배스킨라빈스는 11월 이달의 맛으로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 ‘러블리 마카롱 케이크’, 이달의 음료로 블라스트 3종, 이달의 디저트 ‘스퀴즈미 옥수수 우유’도 함께 선보였다.

이달의 맛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 밤, 옥수수, 자색 고구마를 아이스크림에 활용한 제품으로 세가지 맛 아이스크림에 부드럽게 씹히는 고구마 조각을 넣어 만들었다. 


고소하면서 담백한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는 식사 후 온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

이달의 음료는 담백한 밤 맛의 ‘마론마론 블라스트’, 옥수수 특유의 고소한 향이 특징인 ‘옥수수콘 블라스트’, 달콤한 자색 고구마의 맛을 담은 ‘보라보라 고구마 블라스트’ 총 3가지를 선보인다. 가격은 모두 4,000원 (레귤러 사이즈 기준)

또한 부드러운 우유와 옥수수의 조합으로 고소한 맛이 나는 ‘스퀴즈미 옥수수 우유’도 이달의 디저트로 새로 출시됐다. 가격은 2,900원


또다른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커피베이'는 특유의 달콤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영양이 뛰어난 식품인 군고구마를 가을 신메뉴 주제로 삼아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고구마 라떼와 사이드 메뉴 2종을 선보였다. 

가을 신메뉴 중 ‘라떼 구마’는 바삭한 파이 토핑과 아몬드의 고소함을 더해 고구마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스페셜 고구마 라떼이며 ‘버터구마’는 고소한 버터와 군고구마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든든한 고구마 디저트, ‘크림이구마’는 부드러운 휘핑 크림이 듬뿍 올라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구마 디저트이다.

매번 소비자의 니즈가 잘 반영된 트렌디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커피베이는 메뉴 개발력에 있어서 가맹점주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페를 운영할 경우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에 부담감을 느끼기 마련인데 신메뉴 개발력이 탁월한 가맹본부를 선택할 경우 서비스와 홍보에 집중할 수 있고 이에 따라 매출을 확보하는 데 큰 힘이 되기 때문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고구마가 맛있는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 '라떼구마' '크림이구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