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커피전문점, 텀블러·머그·다이어리 등 다양한 MD상품이 인기 2017.11.07

강동완 2017. 12. 31. 13:55



최근 커피업계에서 텀블러, 머그, 다이어리 등 다양한 MD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를 담아내거나 유명 작가와 협업을 통해 만든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소장 욕구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비자들은 MD상품을 통해 선호하는 브랜드를 더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곧 다가오는 연말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기 때문에 출시하자마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 세련된 컬러와 캔모양으로 

토프레소는 트렌드를 반영한 ‘캔 텀블러’ 와 ‘그린티 마이보틀’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캔 텀블러’는 스테인리스로 구성 된 세련된 컬러와 캔 모양으로 보온/보냉 기능이 모두 가능하다. 

▲ 토프레소 쇼핑몰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그린티 마이 보틀’은 투명한 외관과 깔끔한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티를 우릴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평소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가격은 낮추고 기능은 높여 가성비 좋은 텀블러를 찾던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다. 한편, 토프레소는 오는 8일과 22일에 한남 직영 커피교육장에서 본사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 드롭탑, 장시간 보온∙보냉 효과와 내구성이 뛰어나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최근 일본의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 킨토와 함께 ‘킨토 트레블 텀블러’ 3종을 선보였다. 

이번 텀블러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360도 모든 부분에서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음료나 얼음이 한꺼번에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여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텀블러 본체는 외부와 내부 사이를 이중구조의 진공상태로 제작해 스크레치 방지 등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대류에 의한 방열을 방지하고 온도가 약 6시간 지속되어 오랫동안 보온∙보냉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화이트, 블랙, 레드 총 3가지 색상에 드롭탑의 시그니처 로고를 담았으며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스타벅스, 협업과 신기술로 출시 전 화제 모아

스타벅스는 최근 플래너와 텀블러를 출시했다. 우선 스타벅스가 색채 전문기업 ‘팬톤(PANTONE)’과 손잡고 제작한 ‘2018 스타벅스 플래너’는 5가지 색상에 3가지 크기로 제작됐다. 

스타벅스와 팬톤이 선정한 5가지 색상은 ‘멜로우 샤인’, ‘블루밍 페탈’, ‘미스틱 클라우드’, ‘선셋 블러쉬’, ‘미드나잇 스카이’다. 함께 출시된 워터보틀과 텀블러에는 새로운 기능이 더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워터보틀에는 태양광과 USB로 충전이 가능한 LED가 장착됐고, 텀블러에는 내부 음료의 온도가 표시되는 온도계가 탑재돼 편의성을 높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http://mnb.moneys.mt.co.kr/mnbview.php?no=2017103116208024766&type=1&comd=3&page=9


==================================
강동완의 유통 프랜차이즈 이야기 ( http://adevent.blog.me )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http://mnb.mt.co.kr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 돈이 보이는 스페셜뉴스 '머니S' ]
강동완 기자  010-8794-2276  /  adevent@daum.net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커피전문점, 텀블러·머그·다이어리 등 다양한 MD상품이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