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스트라이크존 젊은 여성층 공략 …즐겁게 운동 가능한 실내 스포츠 공간으로 인기 강동완 기자 | 2017.07.27

강동완 2017. 9. 5. 08:00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이 웹예능 ‘쉿크릿’의 PPL 협찬사로 참여한다. ‘쉿크릿’은 네이버TV 예능으로 첫 방영되는 총 5부작 방송으로, 양정원, 신수지가 출연해 소소하면서도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여주는 리얼 예능이다.


스트라이크존은 ‘신개념 놀이문화’라는 컨셉으로 야구 마니아뿐만 아니라 많은 대중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있는 가운데, 젊은 여성층을 겨냥한 웹예능 ‘쉿크릿’ PPL 지원을 통해 여성층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지난 20일 공개된 ‘쉿크릿’ 영상 속에서 체조는 물론 골프, 볼링,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에 능한 신수지는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여름철 몸매 관리를 위해 시원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소개했다.

뉴딘콘텐츠 김형준 마케팅 팀장은 “최근 여름철을 맞아 시원하게 운동을 즐기며 몸매 관리도 가능한 스트라이크존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 여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중들을 위한 마케팅 진행을 통해 실내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놀이문화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인 ㈜뉴딘콘텐츠가 야심하게 선보인 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인 스트라이크존은 젊은 연령층 사이에서 신개념 놀이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다년간 축적된 골프존의 앞서가는 기술력과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통해 스크린야구시장의 리더로 급부상하고 있다.

강동완 adevent@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스트라이크존 젊은 여성층 공략 …여름철 맞아 즐겁게 운동 가능한 실내 스포츠 공간으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