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토프레소, 꽃 내음 가득한 봄 신메뉴 선보여 … 강동완 기자 | 2017.02.13

강동완 2017. 2. 13. 16:37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토프레소(대표 오종환)가 따뜻한 봄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봄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올 봄,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로즈 블라썸’과 상큼한 커피맛을 선사할 ‘시트론 콜드브루’, 싱싱한 딸기를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딸기 브라우니 스틱’이다.

토프레소의 봄 메인 메뉴인 ‘로즈 블라썸’은 달콤한 체리블라썸과 은은한 장미차를 블렌딩한 산뜻한 소다수에 레몬의 상큼한 맛을 더한 봄 시즌 음료다. 은은하게 그라데이션 된 핑크빛 컬러가 완연한 봄을 느끼게 해준다,

‘시트론 콜드브루’는 진하게 내린 콜드브루에 달콤한 유자청을 더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메뉴이며, 일일 한정 판매라는 특별함으로 고객들을 더욱 매료시킬 예정이다.

디저트 메뉴인 ‘딸기 브라우니 스틱’은 싱싱한 제철 딸기와 진한 브라우니, 거기에 헤이즐넛 초콜릿 소스가 듬뿍 어우러져, 달콤한 딸기 맛을 더욱 배가시켰다.

토프레소는 봄 신메뉴 3종을 출시를 통해, 커피 및 음료군, 그리고 디저트군 등 메뉴 라인업을 더욱 풍성하게 하여 토프레소를 찾은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토프레소 담당자는 “토프레소의 2017년 봄 신메뉴는 맛은 물론, 예쁜 비주얼을 강화하여 특히 토프레소를 찾은 여성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프레소는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인스타그램에서 신메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매장에서 신메뉴를 먹고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토프레소 인스타그램(@topresso_hq)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강동완의 유통 프랜차이즈 이야기 (blog.naver.com/adevent)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mnb.moneys.news)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 돈이 보이는 스페셜뉴스 '머니S' ]
강동완 기자  010-8794-2276  /  01087942276@nate.com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