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탐앤탐스, 홍콩 최대 번화가 침사추이 ‘더 원’ 쇼핑몰 내에 3호점 오픈

강동완 2017. 1. 3. 22:14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가 지난달말에 홍콩 침사추이에 3호점 ‘더 원(THE onE)’을 오픈했다.

탐앤탐스 ‘더 원’점은 홍콩 최대 번화가인 침사추이의 동명의 쇼핑몰 ‘더 원’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더 원’ 쇼핑몰은 홍콩 최고 높이를 자랑하며 야경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쇼핑몰과 그 주변에는 특급 호텔, 유명 맛집, 편리한 교통 등 편의시설이 즐비해 탐앤탐스 ‘더 원’점은 관광객과 현지인으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더 원’점은 국내와 동일하게 메뉴와 서비스, 인테리어 등 탐앤탐스의 문화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이 특징이다. 커피를 비롯해 탐앤탐스의 허니버터브레드, 프레즐 등 메뉴의 제조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오픈바를 설치해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특히 허니버터브레드는 ‘1인 1브레드’라는 새로운 공식을 세우며 인기 넘버 원 메뉴로 등극했다. 이 외에도 ‘더 원’점에서만 오는 2월 1일까지 일일 30잔 한정으로 ‘솜사탕 커피’를 판매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앞서 문을 연 홍콩 1, 2호점의 인기에 힘입어 홍콩 중심가인 침사추이에 3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탐앤탐스만의 특화된 메뉴를 앞세워 홍콩뿐만 아니라 세계 전역에 탐앤탐스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강동완의 유통 프랜차이즈 이야기 (blog.naver.com/adevent)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mnb.moneys.news)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 돈이 보이는 스페셜뉴스 '머니S' ]
강동완 기자  010-8794-2276  /  01087942276@nate.com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