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멀리 가지 말자! 도심에서 즐기는 연말연시 데이트 명소 추천~!

강동완 2016. 12. 24. 11:41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오자 매서운 바람과 추위를 피해 복합쇼핑몰과 같은 실내로 발걸음을 옮기는 실내 몰링족이 늘고 있다. 


복합쇼핑몰은 쾌적한 공간에서 쇼핑과 외식, 문화 생활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겨울철 만남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에는 유통업계가 연말연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트리나 장식품 등으로 매장을 한껏 단장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여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의 낭만이 느껴지는 겨울철 몰링 대축제 ‘타임스퀘어 스노우 빌리지’를 개최한다. 
▲ 제공=타임스퀘어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스노우 빌리지’ 일환으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위시 기프트’ 이벤트는 당일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한다. 당첨자는 삼성 세리프 TV 미디움을 비롯해 애플 iPad Air 2, 드롱기 반자동 커피메이커 등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또한 겨울철 실내 몰링을 더욱 활기차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도 준비했다. 방문객들은 ‘스노우 컬링 게임’ 이벤트를 통해 눈사람 셔플 보드 위에서 신나는 컬링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스노우 위시 캔들’ 이벤트 존에서는 귀여운 눈사람 캔들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12월 24일과 25일에는 화려한 산타 고적대가 타임스퀘어 곳곳을 누비며 퍼포먼스를 펼치는 ‘메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AK플라자는 25일까지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스윙잉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세일을 진행한다. 

전 점포 모두 1920년대 브로드웨이 뮤지컬 공연장을 모티브로 한 레트로풍의 내외관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출하고, 크리스마스 선물 인기 상품군인 유아동, 액세서리, 화장품, 란제리, 스포츠, 아웃도어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뽀로로 푸시엔고 완구 또는 크리스마스 사슴 무드램프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75명에게 미니소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 '크리스마스 메시지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AK플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 SNS 계정과 연동하여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AK상품권, 영화예매권, 비타민 음료, 케이크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지난 8일 그랜드오픈한 롯데몰 은평점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31일까지 ‘소원성취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몰 은평점이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해 1층 센터홀에 설치한 '소원트리'에서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화려한 ‘소원트리’ 앞에 마련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은평구에 바라는 소원과 개인이 바라는 소원 두 가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따뜻한 소망을 담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당첨 고객 50명에게는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참여 고객 중 1만명에게는 따뜻한 핫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mnb.moneys.news)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