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애견샵 창업, 샵인샵으로 … 홍대 태그온 오픈

강동완 2016. 12. 20. 19:21
반려동물 프랜차이즈 멀티펫샵 ‘러브펫코리아’가 AK에서 운영하는 홍대 태그온에 편집샵 개념인 샵인샵으로 지난 12월 18일(화) 오픈 입점했다.

홍대 태그온점 입점 오픈과 함께 편집샴 상권에 ‘러브펫멀티펫샵’ 매장 개설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러브펫멀티펫샵 홍대 tag-on점’은 샵인샵 형태의 매장으로, 애견 용품, 사료, 간식, 패션, 옷, 가방, 개껌, 수제간식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 
매장 오픈 전부터 인근 홍대 피플들과 주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기존 영세하고 비위생적인 펫샵이나 애견샵과 달리, 깔끔하고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와 tag -on에 입점한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어 매장 오픈과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러브펫코리아’의 인지도도 이러한 인기에 한몫을 하고 있다고 본사 측은 얘기했다. 

‘러브펫멀티펫샵 홍대 TAG-ON점’ 이희경 점주는 “마포구 홍대라인에 처음으로 들어가는 펫샵이라 준비에 막막했는데, 러브펫코리아 본사의 수의사, 애견 훈련사, 반려동물 간호사로 구성된 본사 직원들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준비부터 오픈까지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었다”면서, “ 홍대 1호점인 만큼 많은 반려동물과 애견들에게 편한 쉼터를 제공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러브펫코리아’의 ‘러브펫멀티펫샵’은 애완동물 용품, 애완동물 분양, 애완동물 미용, 애완동물 호텔, 강아지 유치원, 애견 카페, 고양이 카페 등 반려동물에 관한 서비스를 한 매장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본사 직원들의 전문적인 지원으로 입점하는 곳마다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애견카페, 펫샵 프랜차이즈 ‘러브펫코리아’ 본사 관계자는 “홍대점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강북지역에 더욱 많은 러브펫멀티펫샵 매장을 개설해 나가겠다”고 하면서, “본사에서는 방문하는 고객들이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한편, ‘러브펫코리아’는 건대점, 대전 신탄진점을 오픈하고, 2017년에도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해 전국에 매장을 개설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110평 개념의 반려동물 놀이터 형식의 부산다대포점도 내년 1월 중순경에 재오픈할 예정이라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mnb.moneys.news)

#머니S#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