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12월의 데이트, "푸드와 와인이 만나다" 2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강동완 2016. 12. 1. 23:09


12월의 데이트, "푸드와 와인이 만나다" 2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기사공유
월드식품박람회와 월드와인 주류박람회(WmW)이 12월2일(금) - 12월4일(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

겨울이 성큼 눈앞으로 다가오면서, 연말을 맞이하여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와인"이 가장 큰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World Food Expo 와 Wine meets World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월드식품박람회 & 월드와인 주류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식품 △유기농 △발효 △할랄 △코셔 △디저트 △수산 △건강기능식품 △식품&포장기기 △주방기기 등 식품관련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와인 △맥주 △사케 등 다양한 각 국의 주류를 현장에서 시음하고 대폭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 시장트렌드를 반영하여 ‘미래산업으로써의 할랄’, ‘할랄인증의 새로운 동향’,‘한국 천연발효식초의 현주소’, ‘맛있는 장담그기 비법전수’,‘해외시장진출을 위한 브랜드전략‘ 등 다양한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어, 박람회장 열기를 복 돋울 전망이다. 

“Wine meets Foods”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푸드페어링을, “Wine meets Arts” 와인과 아트전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Wine meets Caricature” 캐리커쳐로 재미난 추억을 쌓고, “Wine meets Future” 흥미진진한 타로상담도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관객들의 발걸음이 벌써부터 분주해지고 있다.

월드식품박람회와 월드와인 주류박람회의 소식을 사전에 접한 참관객들은 “이건 꼭 가야된다” “12월에 꼭 가봐야 할 행사다”,“크리스마스 선물은 여기서 구입해야겠다”, “데이트장소로도 제격”이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문의전화 또한 쇄도하고 있다.

월드식품박람회 & 월드와인 주류박람회 출품하는 업체리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12월의 데이트, "푸드와 와인이 만나다" 2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