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여름 더위를 잡아라! 통파이브 ‘맥주와 최고의 궁합’ 신메뉴 3종 새로나왔어요

강동완 2016. 5. 27. 08:23

여름 더위를 잡아라! 통파이브 ‘맥주와 최고의 궁합’ 신메뉴 3종 새로나왔어요

프랜차이즈 수제맥주전문점 통파이브가 맥주의 계절 여름을 겨냥해, 맥주와 궁합이 잘 맞는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순살치킨에 카레가루와 그라노파다노치즈를 올린 커리치킨(오리지널 / 순살), 겨울 바람에 잘 말려 고소하면서도, 씹을수록 부드럽고 쫄깃한 맥주안주로 제격인 통파이브 통 먹태, 부드러운 아귀채, 쫄깃한 문어다리, 바삭한 건새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모둠 건어물이다.


통파이브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맥주를 찾는 고객분들이 늘어났다.” 며, “치킨, 피자, 샐러드 등 퀄리티 높은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맥주와 함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통 먹태, 모듬 건어물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트랜드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에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통파이브는 수십가지 세계맥주와 함께 품질 높은 수제맥주(Craft Beer)를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성남시청점, 장안점에서 시범판매하고 있는 활력맥주 4종은 통파이브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맥주로, 각각 독특한 매력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통파이브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통파이브 신메뉴 + 하이네켄 SET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진행했던 '1988 하이네켄 뽑기 이벤트'에 보내주었던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9일 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6052511468082739&type=1&comd=2&page=1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경제주간지 '머니위크'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