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 아사히와 함께 봄맞이 이벤트 … 이달말까지

강동완 2016. 4. 14. 17:07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 아사히와 함께 봄맞이 이벤트 … 이달말까지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가 ‘스페셜 신메뉴’ 3종 출시와 30일까지 아사히와 함께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치어스 ‘스페셜 신메뉴’ 3종은 소고기육전 삼색즉석어묵 철판치킨스테이크로 구성됐다. 
이중 ‘소고기육전’은 홍두깨살을 얇게 썰어 달걀옷으로 부쳐낸 전에 매콤달콤한 파채무침이 곁들여져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삼색즉석어묵’은 맛살, 청양고추, 베이컨 3가지 재료가 다양한 맛을 내며, 어묵반죽을 말아 즉석으로 튀겨 내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치어스는 순살 닭다리살 스테이크와 갈릭포테이토 튀김이 조화를 이룬 ‘철판치킨스테이크’도 선보였다. 담백한 감자튀김에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치어스 스페셜 신메뉴 중 하나와 아사히 병맥주 2병 세트 주문 시 할인혜택을 받는다. 또 치어스 스페셜 신메뉴 세트를 먹고 경품 응모권을 받아 신청하면 노트북, 전기오븐, 전자레인지, 가수 한영 싸인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치어스는 기존 생맥주 전문점 보다 많은 70여가지 메뉴, 조리 아카데미, 체계적인 매장 관리 시스템, 차별화된 주방 관리 등을 내세워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중장년층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경제주간지 '머니위크'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