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2016년 가맹점 700호 목표' … 성공사례 '가맹점 운영 공모전' 개최
강동완 기자 2016.04.09 10:47
소자본 커피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커피베이 운영 성공사례 공모전'을 진행중이다.
커피베이는 올 한해 700호점 오픈 목표와 더불어 기 가맹점 매출까지 집중 관리하여, 평균매출 상승을 목표로 브랜드 경쟁력을 더하고자 분기별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진행 중이다.
‘커피베이 운영 성공사례 공모전’은 커피베이 각 가맹점간의 운영 성공사례를 공모하고, 우수 성공사례를 통해 가맹점 간의 매출 신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비즈니스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본사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커피베이는 올 한해 700호점 오픈 목표와 더불어 기 가맹점 매출까지 집중 관리하여, 평균매출 상승을 목표로 브랜드 경쟁력을 더하고자 분기별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진행 중이다.
지난 2월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출연)의 제작지원 및 '치즈인더 스페셜 프라노베' 3종을 출시하며, 드라마를 통한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프로모션까지 연계하여 가맹점 매출상승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커피베이는 ‘운영 성공사례 공모전’을 준비하여 모든 가맹점이 실제 운영되고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서비스개선, 품질개선, 매출개선, 운영개선 4가지 부분으로 공모하고, 실질적 매출 상승과 운영 개선의 세부적인 정보들을 공유 할 수 있는 계획이다.
커피베이는 ‘운영 성공사례 공모전’을 준비하여 모든 가맹점이 실제 운영되고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서비스개선, 품질개선, 매출개선, 운영개선 4가지 부분으로 공모하고, 실질적 매출 상승과 운영 개선의 세부적인 정보들을 공유 할 수 있는 계획이다.
커피베이는 ‘운영 성공사례 공모전’을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등 4개 부문 총 15개의 가맹점에게 시상하며, 수상된 내용은 성공 사례집으로 제작되어 전체 가맹점에게 배포 할 예정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가맹점주들의 실제 성공 사례들을 많은 가맹점들과 공유하고 커피베이 브랜드가 동반 성장 할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된 공모전이다.”라고 전하며, “많은 점주님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통해 상생을 실현 할 수 있는 구체적인 플랫폼을 마련하고 가맹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여 가맹점과 고객들이 원하는 브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가맹점주들의 실제 성공 사례들을 많은 가맹점들과 공유하고 커피베이 브랜드가 동반 성장 할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된 공모전이다.”라고 전하며, “많은 점주님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통해 상생을 실현 할 수 있는 구체적인 플랫폼을 마련하고 가맹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여 가맹점과 고객들이 원하는 브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오가다, 서울 강남의 중심지 ‘삼성역 오토웨이점’, ‘남부터미널역점’ 오픈 (0) | 2016.04.11 |
---|---|
뽕뜨락피자, 고통분담 차원에서 가맹점 원부재료 공급가 인하 … 함께 win-win 시스템 가동해 (0) | 2016.04.10 |
서울 3대 족발도 안방에서 배달 주문 OK ~만족오향족발, 전국 20여개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 펼쳐 (0) | 2016.04.10 |
해장꾹이 '4월 창업이야기'… 외식 프랜차이즈창업시 매출증진 방법은 (0) | 2016.04.10 |
교촌치킨,재료 선택부터 조리과정까지 고집스러운 철학을 CF로 (0) | 2016.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