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9년 첫발을 내디딘 호식이두마리치킨은 99%가 아닌 100% 국내산 하림닭을 사용하는 등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면서 대한민국에 두마리치킨 신드롬을 일으켰다.
11월 현재 902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서울, 대구, 부산 3개의 사업본부와 전국 8개 지역본부를 운영하는 메가톤급 치킨프랜차이즈 대표브랜드로 성장했다.
그동안 중국과 미국, 일본, 베트남, 필리핀 등지를 수시로 날아가 시장조사를 하며 기반을 닦아온 최호식 대표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의 해외 진출은 단순히 음식 한류에 편승한 '보여주기' 마케팅이나 브랜드파워 과시용이 아닌 흑자진출을 천명해 왔다."라며 "장기간에 걸친 시장분석과 유통망 확대까지 미리 계획된 철저한 준비에서 비롯됐다"고 말했다.
'시작이 반이다'라는 말처럼 해외흑자친출에 첫 신호탄을 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해외시장에서도 '고객감동과 체인점주님감동 그리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를 핵심 가치관으로 하며 상생경영, 그리고 정직한 먹거리로 해외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프랜차이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려동물 관련 '인기창업아이템으로 급부상' … 2015 코리안펫쇼 aT센터에서 (0) | 2015.11.25 |
---|---|
굽네치킨, 2020년까지 세계 1,000개점 개설 목표 (0) | 2015.11.25 |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다이어리 판매 개시 (0) | 2015.11.20 |
바른치킨, 대중성과 건강함 담은 신메뉴 ‘통곡물간장치킨’ 출시 (0) | 2015.11.13 |
2030 트렌드 읽는 #해시태그 활용법 (0) | 2015.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