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바른치킨, 대중성과 건강함 담은 신메뉴 ‘통곡물간장치킨’ 출시

강동완 2015. 11. 13. 17:31

프랜차이즈 치킨 창업 '쌀치킨전문점 바른치킨'( www.barunchicken.com )이 ‘바른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건강하고 올바른 식재료 사용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바른치킨은 메인 메뉴 통곡물간장치킨과 사이드 메뉴인 한입 김말이 고추튀김, 한치와 땅콩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중 ‘통곡물간장치킨’은 바른치킨이 자체 개발한 특제 해물간장소스를 입혀 현미와 보리 등 통곡물을 오븐에 구운 뮤즐리 토핑을 얹은 메뉴로,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간장 베이스에 꽃게, 새우 등 각종 해물을 넣고 달여 특유의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다. 

대중성과 ‘바른 건강함’이라는 바른치킨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신메뉴 최대의 야심작 이라 꼽을 수 있다. 

‘한입 김말이 고추튀김’은 한 입에 쏙 들어가는 김말이와 아삭아삭한 고추튀김의 조화를 이룬 메뉴로 인기메뉴인 ‘바른치즈떡볶이’와 함께 즐기면 맥주는 물론, 소주를 포함한 다양한 주류와도 잘 어울리는 간편 메뉴다. 

이 외에도 오븐에 구운 ‘한치와 땅콩’을 제공, 가지각색의 안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바른치킨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맞아 오는 11월 30일까지 통곡물간장치킨 주문 시, 한입김말이고추튀김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바른치킨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바른치킨은 6개월 만에 가맹점 32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치킨 업계에 떠오르는 신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