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온 가족이 함께하는 '레스펍 치어스' 평택 비전점 오픈

강동완 2015. 6. 30. 17:01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최근(18일) 평택 비전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평택 비전점은 주택가 상권에 위치하고 있어 평일에는 주부들의 모임 장소로, 주말에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여름철 무더위로 시원한 맥주를 찾는 고객에게도 인기일것으롱 ㅖ상된다.




치어스는 고객에 취향과 선호 트렌드를 정확히 짚어낸 레스펍 컨셉을 지향하고 있다. 레스펍이란, 패밀리레스토랑과 영국식 펍 하우스가 결합된 명칭이다.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세련된 인테리어로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이런 인기로 치어스는 14년간 370여 개의 가맹점을 꾸준히 오픈해 나가고 있다.

이외에도 치어스는 다른 경쟁 브랜드와는 달리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크림소스에 돈목살 스테이크가 어우러진 ‘크림 목살 스테이크’와 치어스의 전통 인기메뉴인 ‘후라이드치킨’ 및 ‘스페셜 치킨 플래터’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치어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그동안 치어스는 가맹점과의 상생에 주력한 결과 14년 동안 370여개의 가맹점을 늘려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로 치어스를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라고 말했다.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5062814068082972&type=1&comd=2&page=2

온 가족이 함께하는 '레스펍 치어스' 평택 비전점 오픈
mnb.moneyweek.co.kr
본문으로 이동






강동완 enterfn@mt.co.kr  |   |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