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 ‘아사히 먹방 인증’ 이벤트 펼쳐

강동완 2015. 6. 25. 18:04

2040 직장인들의 통쾌한 충전공간을 추구하는 호프 스몰비어 창업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Tong’5, www.tong5.co.kr)가 오는 7월 12일까지 ‘아사히 먹방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수입맥주 아사히와 샐러드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먹고, 통파이브 카톡으로 인증 사진을 보내면 매일 100명을 추첨하여 통파이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카카오톡에서 ‘통파이브’를 검색, 친구 추가한 후 통파이브 매장에서 찍은 세트메뉴 인증 사진을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해당 샐러드 메뉴는 통오징어샐러드, 훈제치즈치킨샐러드, 요거트아이스샐러드, 파스타샐러드, 난샐러드 총 5종이다.

통파이브 관계자는 “통파이브는 매월 인기맥주와 연계한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고객에게 열렬한 지지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본 이벤트는 1차 아사히 이벤트의 후속 이벤트로, 무더운 여름날에 시원한 맥주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편한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샐러드 메뉴 및 아사히 맥주의 판매를 촉진시키는 이벤트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통파이브는 현재 샐러드 메뉴 주문 시 아사히 맥주를 2,000원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아사히 먹방 인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통파이브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세계맥주 프랜차이즈 통파이브(Tongfive)는 주류 이벤트를 포함한 다방면의 프로모션을 통해 직장인이 부담 없이 즐기고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5062511048036859&type=1&comd=2&page=1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 ‘아사히 먹방 인증’ 이벤트 펼쳐
mnb.moneyweek.co.kr
본문으로 이동



강동완 enterfn@mt.co.kr  |   |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