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식품연구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다이어트와
식욕억제,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잘 알려진 마테가 통증 완화 효능에도 탁월하다고 밝혀졌다. 이에 마테를 재료로 한 상품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이 늘면서 마테를 사용한 제품들이 떠오르고 있다.
굽네치킨이 만든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www.goobnemall.com)의 마테를 넣은 건강한 생닭가슴살 인기를 끌고 있다.
굽
네몰 생닭가슴살은 천연 차로 잘 알려진 마테를 함유해 잡냄새를 제거했으며, 100%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해 촉촉한 육질을
자랑한다. 생닭가슴살은 1팩 당 1kg으로 130g내외의 닭가슴살이 약 7~9개 들어있으며 가격은 7,900원이다.
코카-콜라사의 태양의 마테차는 제로칼로리에 브라질산과 아르헨티나산의 마테잎을 추출해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더욱 깔끔한 맛과 향을 담아 라틴스타일의 마테차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정열의 라틴 음료라는 '태양의 마테차'의 콘셉트를 부각시키기 위해 제품 패키지에도 태양 형상의 비주얼을 적용했으며, 몸매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여름과 특히 잘 어울리는 최강 몸매돌 씨스타를 모델로 기용했다.
굽
네몰 이학희 팀장은 “천연 차인 마테는 체중감소와 지방분해 촉진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라며 “고객들이
생닭가슴살에 보내준 관심에 보답하고자 가격을 1팩 당 7,9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5052011158068481&type=1&comd=3&page=1
'프랜차이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버스토리] 집밥의 고수, '양념장' 하나면 된다.. 대한민국은 지금 집밥 신드롬 / 고수에게서 배운다 (0) | 2015.05.23 |
---|---|
스타 셰프가 유통업계 속으로, ‘셰프 마케팅’이 뜬다! (0) | 2015.05.23 |
브랜드와 궁합 맞는 모델 선정으로 소비자 공감 얻어야 (0) | 2015.05.22 |
외식업계, 입맛에 맞는 맞춤 – 특화형 매장으로 승부해 (0) | 2015.05.22 |
독특한 콘셉트에 '건강' 결합한 먹거리 인기 (0) | 2015.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