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러브펫멀티펫샵 '부천고강점' …소자본·소형매장으로도 좋아

강동완 2015. 4. 24. 16:43



애견샵 프랜차이즈 ‘러브펫멀티펫샵 부천고강점’이 지난 21일 새롭게 오픈했다.

‘러브펫멀티펫샵 '부천고강점'은 10평규모로 기존 동네에 흔히 볼 수 있는 비위생적이고 영세한 애견샵과는 달리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러브펫코리아’의 ‘러브펫멀티펫샵’은 애완동물 용품, 애완동물 분양, 애완동물 미용, 애완동물 호텔, 강아지 유치원, 애견 카페, 고양이 카페 등 반려동물에 관한 서비스를 한 매장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매장이다.

‘러브펫코리아’는 부산시자점과 함께 인천부평점, 강남논현점 등과 함께 충남 계룡, 산본, 김포, 전북여수, 창원, 마산, 경북구미, 부산해운대, 부산영도, 양천신월점 등을 오픈해 전국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러브펫멀티펫샵 최인영 가맹본부 대표는 "최 근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는 반려동물 용품과 사료를 단순히 사진으로만 구매하는 것은 사랑하는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부족이다."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고 매니져들에게 상담 구매하는 것이 건강한 사료와 간식을 주는 길이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5042222448093607&type=1&comd=2&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