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adevent/223323244773
1 [무인화 어디까지 왔나(中)] 외식업계, 로봇의 인력 대체 현실화
[무인화 어디까지 왔나(中)] 외식업계, 로봇의 인력 대체 현실화
외식업계에 '무인화' 바람이 거세다. 조리로봇과 서빙로봇, 무인 주문 ·결제 시스템 등 외식테크가 급성장하면서 사람이 설 자리를 로봇이 대신하고 있다. 최근 복합쇼핑몰 내 유명 F&B와 사람들의 방문이 많은 유명 식당 앞에 예약 키오스크(Kiosk) 를 심심치않게 볼
http://www.metroseoul.co.kr
2 프랜차이즈 필수품목 가격 공개..가맹점주 "구입 강제 줄듯" Vs 본사 "품질 저하"
프랜차이즈 필수품목 가격 공개..가맹점주 "구입 강제 줄듯" Vs 본사 "품질 저하"
#. 2022년 기준 국내 치킨 빅3인 bhc, 교촌, BBQ의 매출은 약 4200억원~5100원 수준으로 비슷하다. 하지만 이들 업체의 영업이익률은 bhc는 27.94%, BBQ는 15.31%, 교촌은 0.58%다
n.news.naver.com
3 [치킨프랜차이즈_진단 지코바치킨] 지코바치킨 측 구민 대표 외 오너일가에 매년 상당한 비용 지급..왜?
재고자산회전율 저하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경쟁력 떨어지나 우려
[치킨프랜차이즈_진단 지코바치킨] 지코바치킨 측 구민 대표 외 오너일가에 매년 상당한 비용 지급..왜?
지코바의 재고자산회전율(매출액/평균재고자산)은 2020년 41.08회였으나 2021년 38.74회, 2022년 33.17회로 점차 떨어지고 있다. 그만큼 재고자산이 매출로 이어지는 속도가 더뎌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2020년 재고자산회전일수(365/재고자산회전율)이 8.88일이었
http://www.newsworker.co.kr
4 치솟는 밥값에… 구내식당 줄 선다
외식비 뛰고 재택근무 줄어
CJ프레시웨이·삼성웰스토리
매출 3조원 클럽 입성 눈앞
신세계푸드 영업익 36% ↑
아워홈 역대 최대 매출 예상
치솟는 밥값에… 구내식당 줄 선다
국밥 한 그릇에 만원이 나가는 시대다. 코로나 '엔데믹(감염병 주기적 유행)'으로 회사 출근하는 직장인들은 늘어나는데, 외식물가는 고공행진하면서 문정성시를 이루는 곳이 있다. 바로 구내식당이다. 경기침체에도 단체급식
n.news.naver.com
5 한우 선물 인기끌자 트러플 소금 고급식자재 매출도 쑥
롯데百, 맞춤형 세트 물량 확대
한우세트 판매량 연 10%씩 성장
관련 식료품 매출도 20% 올라
한우 선물 인기끌자 트러플 소금 고급식자재 매출도 쑥
설 선물세트로 한우가 인기다. 수요에 따라 세분화해 상품을 다각화한 덕이다. 젊은층의 한우 선물세트 구매가 늘면서 한우의 풍미를 끌어올리는 소금, 오일 등 식료품 매출도 덩달아 늘고 있다. 14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n.news.naver.com
자담치킨
78.5 % Size: Small Normal Large Color: Blue Green Rainbow Product: 자담 50 75 100 50 50 50 50 50 50 치킨메뉴 세트메뉴 기타메뉴 티키타코순살치킨 소보로치킨 불패치킨 불패순살치킨 스리라차순살치킨 스리라차치킨 생그라나순살치킨 생그라나치킨 맵슐랭치킨 맵슐랭순살치킨 치요링순살치킨 치요링치킨 윙봉스치킨 맵소이닭치킨 크리미양파순살치킨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간장치킨 마늘치킨 핫순살치킨 날다닭간장치킨 날다닭치킨 날다닭마늘치킨 핫후라이드치킨 순살치킨 양념순살치킨 파닭순살치킨
http://www.ejadam.co.kr
6 한국인 10명 중 4명 "집에서 혼자 보내는 시간이 최고"
이케아, 10년간 연구한 전 세계 25만명 집 생활 분석
한국인 10명 중 4명 "집에서 혼자 보내는 시간이 최고" - 신아일보
이케아는 행복한 집의 비결을 담은 ‘2023 라이프 앳 홈 보고서(Life at Home Report)’를 15일 발표했다.올해로 발간 10주년을 맞은 이케아의 ‘라이프 앳 홈 보고서’는 ...
http://www.shinailbo.co.kr
7 강릉장칼, 간편 밀키트 원조장칼&사골감자수제비 홈쇼핑 공개
16일, 오후4시부터 홈앤쇼핑
강릉장칼, 간편 밀키트 원조장칼&사골감자수제비 홈쇼핑 공개 - 신아일보
장칼국수 브랜드 ‘강릉장칼’은 홈앤쇼핑(홈&쇼핑)을 통해 오는 16일(화) 오후4시부터 2차 TV홈쇼핑을 통해 간편한 밀키트 제품을 공개한다. 원조장칼 7인분과 사골감자수제비 2인분을 할...
http://www.shinailbo.co.kr
8 아워홈, 올해 해외사업 '고삐'…"매출 전년比 30% 성장 낙관"
4대 비즈니스 모델 기반 글로벌 사업 확대 채비
CES 간 구지은 부회장, '디지털 헬스케어' 관심
아워홈, 올해 해외사업 '고삐'…"매출 전년比 30% 성장 낙관" - 신아일보
아워홈은 올해 해외사업 매출을 전년보다 30% 신장할 것으로 예상한 가운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 채비를 한다고 15일 밝혔다.아워홈은 이날 “MCP(Meal-Care Platform·단체급식), TFS(...
http://www.shinailbo.co.kr
9 교촌치킨 노하우 '소스', 아마존에서 판다
'K1 핫소스' 3종…"50조 글로벌 소스시장 겨냥"
교촌치킨 노하우 '소스', 아마존에서 판다 - 신아일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시그니처 ‘레드소스’ 원재료인 국내산 청양고추의 매운맛에 다채로운 풍미를 가미한 ‘K1 핫소스’를 글로벌 이커머...
http://www.shinailbo.co.kr
10 내달부터 맥도날드 전 매장, 100% 재생페트 용기 도입
'선데이 아이스크림' 주문 시 재생페트 컵·리드 제공
내달부터 맥도날드 전 매장, 100% 재생페트 용기 도입 - 신아일보
한국맥도날드가 100% 재생페트(rPET, recycled PET)로 만든 플라스틱 컵과 리드(컵 뚜껑)를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고 15일 밝혔다.맥도날드는 내달 중 전국 매장에서 ‘선데이 아이스크림’을 ...
http://www.shinailbo.co.kr
뉴욕야시장
259호점 돌파! 일매출 864만원! 무이자대출 최대 1억, 업종변경 파격 창업혜택, 실 점주인터뷰 공개!
http://www.newyork-yasijang.net
MZ세대들의 뉴트로 열풍 … 전통차 판매늘어 [ 강동완 기자 ]
엔제리너스, 논산 ‘生 딸기’ 가득 … 시즌 메뉴 3종 선봬 [ 강동완 기자 ]
한솥도시락, KT와 함께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상품권 지원 [ 강동완 기자 ]
굽네치킨, 베스트셀러 ‘고추바사삭' … 1초에 1마리씩 팔리는 ‘1초치킨’으로 큰 인기 [ 강동완 기자 ]
공정위,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법 위반 예방 '심사지침' 마련 [ 강동완 기자 ]
[ 2024년 1월 14일(일) 프랜차이즈 뉴스 ]
굽네치킨
오븐 요리 마스터 '굽네' 공식 홈페이지 - 치킨, 피자, 디저트 등 제품 소개, 매장 및 온라인 주문 안내
http://www.goobne.co.kr
11 메디머스 김종현대표, '농업기술실용화 우수기업가' 한국농업기술진흥원장 표창
메디머스 김종현대표, '농업기술실용화 우수기업가' 한국농업기술진흥원장 표창 - 신아일보
김종현 메디머스 대표이사가 '2023 농업기술실용화 우수기업가' 한국농업기술진흥원장 표창을 수상했다.지난 11일, 농업회사법인 메디머스는 2023년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주최한 '농업...
http://www.shinailbo.co.kr
12 아시안컵을 더욱 즐겁게 할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무료 배달을 비롯해 할인 혜택, 신메뉴 쿠폰까지 제공해
아시안컵을 더욱 즐겁게 할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 신아일보
15일(월) 저녁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이하, 아시안컵)'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를 앞두고 피자, 커피, 편의점 등이 다양한 할인과 무료배달 및 무료음료 제공 등의 다양한 마케...
http://www.shinailbo.co.kr
13 씨엔티테크 x SM컬처파트너스, 컬처테크 챌린지 데모데이 16일 개최
씨엔티테크 x SM컬처파트너스, 컬처테크 챌린지 데모데이 16일 개최 - 신아일보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CNT테크, 대표 전화성)와 SM컬처파트너스(SMCP, 대표 박성호)가 차세대 컬처테크 스타트업과 함께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컬처테크 챌린지(CultureTech Chal...
http://www.shinailbo.co.kr
14 메가커피, SBS와 K팝 콘서트 연다…"문화·사회공헌 동행"
공연문화 증진 MOU…올해부터 3년간 정례 개최
메가커피, SBS와 K팝 콘서트 연다…"문화·사회공헌 동행" - 신아일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카페 프랜차이즈 대명사인 메가MGC커피가 지상파 3사 중 한 곳인 SBS와 올해부터 2026년까지 3년간 K팝 콘서트 개최 등 공연문화 증진에 협력을 강화한다.앤하우스...
http://www.shinailbo.co.kr
15 굽네치킨, 중독적인 맛 '맵단짠 칩킨'을 즐겨보세요!
매콤∙달콤∙짭짤 3박자 어우러진 신제품 ‘맵단짠 칩킨’ 선보여
굽네치킨, 중독적인 맛 '맵단짠 칩킨'을 즐겨보세요! - 신아일보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신제품 ‘맵단짠 칩킨’을 배달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서 선공개하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굽네는 자극적인 맛에 열광하...
http://www.shinailbo.co.kr
리드플래닛
리드플래닛은 잘나가는 브랜드가 사용하는 FC-ERP 솔루션 입니다. http://www.leadplanet.kr 070-4099-7218 강남구 영동대로 511(삼성동,트레이드타워)
linkon.id
16 로드락비어 '마곡본점', 스무살 20살 생맥주 하이볼 공짜
로드락비어 '마곡본점', 스무살 20살 생맥주 하이볼 공짜 - 신아일보
술집창업 브랜드 '로드락비어'가 2024 새해를 기념해 올해 스무살이 된 05년생분들께만 쏘는 특별한 이벤트로 '맥주/하이볼을 쏜다'가 진행한다.해당행사는 로드락비어 마곡본점...
http://www.shinailbo.co.kr
17 멕시카나치킨, 가맹점 미스터리 쇼퍼 모집인원 확대
멕시카나치킨, 가맹점 미스터리 쇼퍼 모집인원 확대 - 신아일보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미스터리 쇼퍼 모집 인원을 기존 30명에서 60명으로 확대한다.오는 16일부터 약 2개월 간 활동하게 될 미스터리 쇼퍼는 전국 각 지역의 멕시카나 가맹점...
http://www.shinailbo.co.kr
18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 맞춤형 컨설팅 및 특전 제공
새해 첫 전국 7개 도시서 새해 첫 창업설명회 개최
창업설명회 참가자 대상 초도 물품, 마케팅 비용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준비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 맞춤형 컨설팅 및 특전 제공 - 신아일보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예비 창업자를 위해 1월 19일부터 26일까지 전국 7개 도시에서 새해 첫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1월 창업설명회는 오는 1월 19일 △천안 △대구 △부산 △김해를 시작으로, 1월 25일 ...
http://www.shinailbo.co.kr
19 정용진 부회장, 올해 첫 현장 방문은 '스타필드 수원'
오픈 앞두고 점검…"니즈 파악한 최상 서비스로 고객 일상 점유할 것"
정용진 부회장, 올해 첫 현장 방문은 '스타필드 수원' - 신아일보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올해 첫 현장 방문지는 스타필드 수원이었다. ‘어려울수록 고객과 현장에서 답을 찾아야 한다’는 경영방침을 몸소 실천하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15일 신세계그...
http://www.shinailbo.co.kr
20 강창구찹쌀진순대 '돼지꼬리구이', 한국의 미식을 선도하다
강창구찹쌀진순대 '돼지꼬리구이', 한국의 미식을 선도하다 - 신아일보
'돼지꼬리구이'는 한국의 전통적인 요리 중 하나로 '돼지꼬리' 고기와 지방이 적절하게 섞여 있어, 구워먹는 요리방법으로 고소한 맛으로 맥주와 함께 좋은 메뉴중에 하나이다....
http://www.shinailbo.co.kr
푸라닭 치킨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소개, 메뉴 소개, 가맹점 안내, 창업정보 제공, 푸라닭, 푸라닭 치킨
puradakchicken.com
21 "1인가구 잡아라"…유통업계, 소용량 제품 '봇물'
전체 40% 1인 세대…2030 1인가구 비중 가장 커
소용량 선물세트 확대…육류·맥주 구매 단위 변화
"1인가구 잡아라"…유통업계, 소용량 제품 '봇물'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1인 가구가 크게 늘면서 유통·식품업계의 상품 전략도 변화하고 있다. 설 선물세트부터 주류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제품과 간편함을 강조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전체 40...
http://www.goodkyung.com
22 “TV보다 매출 좋네”…홈쇼핑업계, ‘모바일’로 승부수
현대홈쇼핑 모바일커머스 ‘쇼라’, 매출 효자 등극
‘모바일 매출 비중 63%’ GS샵, 숏픽 서비스
신세계, 모바일 앱 개편…롯데, 유튜브 예능 선봬
“모바일 매출도 송출수수료에 고려? 불가능”
“TV보다 매출 좋네”…홈쇼핑업계, ‘모바일’로 승부수
TV홈쇼핑업계가 실적악화의 돌파구로 모바일 강화에 공략에 사활을 걸고 있다. 젊은 고객을 유입하기 위한 전략으로 TV에서 모바일로 무게중심이 옮겨가는 분위기다. MZ 업은 현대홈쇼핑 ‘쇼라’, TV방송보다 주문액↑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 갈무리. (사진...
http://www.edaily.co.kr
23 "넌 술 안마셨으니 만원 빼줄게"…치솟는 물가에 '더치페이'도 진화
비음주자 술값·채식주의자 고깃값 제외 등 셈법도 복잡
직장 내 선배가 후배 밥 사주는 문화도 사라지는 추세
"넌 술 안마셨으니 만원 빼줄게"…치솟는 물가에 '더치페이'도 진화
(서울=뉴스1) 김민수 기자 | "술 안 먹는데, 저 친구는 깎아주자."직장인 A씨(28)는 최근 서울 종로구 한 식당에서 친구 3명과 술자리를 가졌다. 생선찜이 유명한 가게에서 술과 음식을 시켰...
http://www.news1.kr
24 'MZ' 1인 가구 공략하는 유통업계···'소용량'·가성비' 내세워
2023년 1인 가구 750만
나혼산족 2030 제일 많아
물가 상승‧소비 트렌드 반영
'MZ' 1인 가구 공략하는 유통업계···'소용량'·가성비' 내세워 - 여성경제신문
\"남김없이 한 끼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아요.\"\"합리적 소비에 마음이 훨씬 가벼워요.\"유통업계가 1인 가구 증가에 발맞춰 2030세대 대상 판매 전략을 다각화하는 것으로 나타났다.11일 여...
http://www.womaneconomy.co.kr
25 “40대 이상 출입금지” 황당 경고…아저씨 거부하는 음식점·캠핑장 어디?
노키즈존 이어 노시이어존 등장
“MZ 주로 오는데 분위기 안맞아”
“예약 잘 어기고 응대도 어려워”
금지연령 40대부터 시작하기도
세대간 갈등·혐오 정서 반영된듯
“40대 이상 출입금지” 황당 경고…아저씨 거부하는 음식점·캠핑장 어디? - 매일경제
노키즈존 이어 노시이어존 등장 “MZ 주로 오는데 분위기 안맞아” “예약 잘 어기고 응대도 어려워” 금지연령 40대부터 시작하기도 세대간 갈등·혐오 정서 반영된듯
http://www.mk.co.kr
꼬치&퓨전요리선술집 꼬지사께
꼬치구이, 꼬지, 사케, 퓨전요리, 이자카야, 주점창업,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업종변경창업
http://www.kkojisakke.com
26 전통시장형 쇼핑센터 칠성마켓몰, MZ 세대 겨낭 '현대화'
전통시장형 쇼핑센터 칠성마켓몰, MZ 세대 겨낭 '현대화'
【브레이크뉴스대구】이성현기자=지금까지의전통시장이주로중장년층의일상과추억이함께하는대표적인레트로(retro)공간이라한다면,앞으로의전통시장
http://www.breaknews.com
27 “상식 깨부숴야 성공”…新트렌드 파악, 필승책 떠올라
홈술 트렌드에 ‘병’보단 ‘페트’…고물가 속 할인 전략도 재정비
소스, 주 수익원 등극…카페, ‘푸드코트‧복합문화공간화’ 대전환
“상식 깨부숴야 성공”…新트렌드 파악, 필승책 떠올라 - 매일일보
매일일보 = 김민주 기자 | 유통‧식품업계의 오랜 ‘수익 상식’이 깨지고 있다. 고물가‧엔데믹‧세대교체 등 복합적 요인이 소비 트렌드 변화를 가속시킨 영향이다. 선제적으로 소비시장의 변화를 파악해 제품 ...
http://www.m-i.kr
28 "BBQ치킨 기프티콘 매장에서 사용하려니까 '홀비' 5천원 추가로 내랍니다"
“BBQ치킨 기프티콘 매장에서 사용하려니까 ‘홀비’ 5천원 추가로 내랍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고객들에게 ‘매장 이용료’를 받았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http://www.insight.co.kr
29 <2024 유망 프랜차이즈> 닭갈비 먹고 찌개도 먹고
[일요시사] <2024 유망 프랜차이즈> 닭갈비 먹고 찌개도 먹고
경기 불황기에 외식업 점포의 매출을 높이는 전략 중 하나는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두 가지 이상의 업종을 융합한 복합 점포다. 매출 다각화를 통해 불황을 이기는 전략이다. 최근 이런 복합 점포가 증가하고 있다. 가맹점 관리 능력이 있는 본사가 가맹점서 두 개 이상 업종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불황을 극복하려는 움직임이 업계 곳곳서 포착되고 있다.
http://www.ilyosisa.co.kr
30 "5000원 더 싸게" e쿠폰 모르면 바보?..알뜰소비 나선 3040
[돈창]①G마켓·티몬서 e쿠폰 사용자 73%가 30~40대
외식 분야 인기… 영화티켓 33.5%나 저렴
'브랜드-플랫폼-e쿠폰사'로 구성해 할인 분담
명절·신제품 출시때 e쿠폰 프로모션 활용해야
"5000원 더 싸게" e쿠폰 모르면 바보?..알뜰소비 나선 3040
최근 나날이 치솟는 물가로 인해 소비자들의 구매 행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오픈마켓을 통해 할인혜택이 있는 e쿠폰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흠집이 있지만 기능엔 이상 없는 ‘리퍼비시
n.news.naver.com
http://www.hsd.co.kr
31 "매장마다 다른 치킨 가격" 소비자들 뿔났다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별 가격 상이…동일 매장도 배달앱에선 더 비싸
현행법상 가격 통제 불가…"소비자 기만" vs "점주 입장도 고려" 대립
"매장마다 다른 치킨 가격" 소비자들 뿔났다
#bhc 공식 홈페이지에 기재된 대표 제품 '뿌링클'과 신제품 '마법클'의 가격은 각각 2만1000원, 2만2000원. 후라이드 치킨 가격은 2만원이다. 서울 지역 매장에선 이 가격대가 지켜진다. 하지만 제주에선 다
n.news.naver.com
32 계란 값 14% 오르자 값싼 무인 점포 인기
계란 값 14% 오르자 값싼 무인 점포 인기
지난 7일 저녁 서울 동작구의 한 ‘무인 계란 판매점’. 4.5㎡(약 1.3평) 면적 매장에 설치된 냉장고 8대에 계란 20여 종이 진열돼 있었다. 이곳에서 만난 주민 김모(34)씨는 근처 대형 마트에서 장을 본 뒤
n.news.naver.com
33 “퇴사하고 치킨집이나”는 옛말⋯이제는 빵집이 대세
지난해 춘천에 새로 문 연 치킨집 5곳
2022년(21곳) 비교하면 4분의 1 토막
포화 상태, 불경기에 점포 수 감소세
제과점,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부상
“퇴사하고 치킨집이나”는 옛말⋯이제는 빵집이 대세 - MS투데이
한때 초보 자영업자의 창업 아이템으로 가장 수요가 많았던 치킨·호프집의 인기가 주춤하다. 불경기에 골목상권이 침체된 데다, 과포화 상태인 치킨업계 대신 베이커리 등으로 시선을 돌리는 예비 창업자가 늘어...
http://www.mstoday.co.kr
34 한국의 맛 통했다…“만두·김밥·김치 오이시” [일본 홀린 K뷰티·푸드②]
CJ제일제당 ‘비비고’ㆍ삼양식품 ‘불닭볶음면’ 등 인기
맘스터치ㆍ네네치킨 등 프랜차이즈 진출도 활발
코트라 무역관 “매운 한식 관심도 높아져”
한국의 맛 통했다…“만두·김밥·김치 오이시” [일본 홀린 K뷰티·푸드②]
맘스터치ㆍ네네치킨 등 프랜차이즈 진출도 활발코트라 무역관 “매운 한식 관심도 높아져”(사진제공=이투데이)식품·프랜차이즈 업계가 일본 열도의 입
http://www.etoday.co.kr
35 BTS 뷔가 유자티 좋아한다고 하자 매출 수직 상승
방탄소년단 뷔, 컴포즈커피 모델로서 첫인사 전해
컴포즈커피 유자티, 뷔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
이틀간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율 약 72% 상승
BTS 뷔가 유자티 좋아한다고 하자 매출 수직 상승
방탄소년단 뷔, 컴포즈커피 모델로서 첫인사 전해 컴포즈커피 유자티, 뷔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 이틀간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율 약 72% 상승 컴포즈커피 신규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BTS) 뷔가 컴포즈커피 메뉴 중
n.news.naver.com
무공돈까스
공복이 없다, 양 많고 합리적인 가격의 돈까스 프랜차이즈, 무공 돈까스 창업안내
http://www.xn--ob0blzl4jdziduj.com
36 푸라닭 치킨, 광고 모델 고윤정과 함께한 TV 광고 티저 편 공개
푸라닭 치킨, 광고 모델 고윤정과 함께한 TV 광고 티저 편 공개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광고 모델 고윤정과 함께한 TV 광고 티저 편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광고는 고윤정이 푸라닭 치킨의 브랜드 모델로서 처음 선보이는 광고인만큼 배달된 치킨을 만나는 순간을
n.news.naver.com
37 "제 고깃집에서 일하던 10년지기 친구, 퇴사하더니 바로 앞에 고깃집을 차렸습니다"
“제 고깃집에서 일하던 10년지기 친구, 퇴사하더니 바로 앞에 고깃집을 차렸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워 자신이 차린 고깃집에서 일할 수 있도록 도와준 친구가 퇴사 후 바로 건너편에 고깃집을 차렸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http://www.insight.co.kr
38 외식업중앙회장, 직원들 13억 들인 법인폰 사용 않자 압박
각 지회·지부에 사용률 제고 조치 지시하고 점검 예고
일각서 실효성 불만 터져나오자 잠재우기 위한 조치 추측도
스카이데일리, 외식업중앙회장, 직원들 13억 들인 법인폰 사용 않자 압박
스카이데일리, 전강식 한국외식업중앙회 회장이 약 13억 원을 들여 도입한 직원 ...
http://www.skyedaily.com
39 [단독] 롯데GRS, 24년만에 新 브랜드 ‘쇼콜라 팔레트’ 출격… 디저트 승부수
디저트 카페 전문점 ‘쇼콜라 팔레트’ 2월 오픈 예정
MZ세대 인기에 디저트 시장 커지며 롯데GRS 도전장
MZ 핫플 송리단길에 첫 매장… “시장 반응 지켜볼 것”
[단독] 롯데GRS, 24년만에 新 브랜드 ‘쇼콜라 팔레트’ 출격… 디저트 승부수
롯데GRS가 신규 외식 브랜드 ‘쇼콜라 팔레트’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디저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GRS가 새 외식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은 컨세션(다중이용시설) 사업을 제외하면 약 24년 만의 신규 외식 사업이다.롯데GRS는 2월 중 ‘쇼콜라 팔레트’ 1호점을 열고 본격적인 초콜릿 디저트 카페로 승부에 나선다는 포부다.1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롯데GRS는 이달 중 서울 잠실의 송리단길에 ‘...
biz.newdaily.co.kr
40 소비자 90% “올해 물가 더 뛸 것”…외식·술·담배엔 “그만 올랐으면”
64.1% “물가 오르면 소비 줄일 것”
소비자 90% “올해 물가 더 뛸 것”…외식·술·담배엔 “그만 올랐으면”
올해 소비자 10명 중 1명이 물가가 오를 것으로 예상했다. 또 지출 대부분을 차지하는 식료품·교통 등 생활 물가를 가장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 소비자 공익 네트워크는 지난달 5개 광역시 만 20세에서
n.news.naver.com
걸작떡볶이치킨
떡볶이와 치킨을 더한 국내최초 떡닭 브랜드! 가맹점 200호점 돌파! 가맹문의,떡볶이창업,치킨창업
http://www.eguljak.com
41 원할머니 보쌈족발·BBQ, 축구 집관족 위한 할인 프로모션 풍성
원할머니 보쌈족발·BBQ, 축구 집관족 위한 할인 프로모션 풍성 - 신아일보
외식 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집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해 최대 5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배달 및 포장 주문하는 고객...
http://www.shinailbo.co.kr
*************************************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 유통이 궁금하다면
강동완 기자의 채널모음
아침뉴스 카카오톡 받아보기
https://linkon.id/adevent
https://open.kakao.com/o/gUoD4ufb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4년 1월 19일(금) 프랜차이즈 뉴스 ] 강동완 기자 (0) | 2024.01.19 |
---|---|
[ 2024년 1월 18일(목) 프랜차이즈 뉴스 ] 강동완 기자 (0) | 2024.01.18 |
[ 2024년 1월 14일(일) 프랜차이즈 뉴스 ] 강동완 기자 (0) | 2024.01.14 |
[ 2024년 1월 10일(수) 프랜차이즈 뉴스 ] 강동완 기자 (0) | 2024.01.10 |
[ 2024년 1월 9일(화) 프랜차이즈 뉴스 ] 강동완 기자 (0) | 2024.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