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파파존스 피자, 가수 헨리-미나 2년 연속 모델 발탁 … 브랜드 애정, 고객 호평 등 [머니S_MNB 강동완 기자]프로파일 강씨아저씨 ・ 방금 전

강동완 2021. 1. 7. 21:21

http://mnb.mt.co.kr

파파존스 피자, 가수 헨리-미나 2년 연속 모델 발탁 … 브랜드 애정, 고객 호평 등

강동완 기자 | 2021.01.07 11:03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가수 헨리, 미나와 동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다양한 연예 활동을 통해 밝고 건강한 매력을 선보인 헨리와 미나가 브랜드에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해줄 것이라 여겨 2020년 두 사람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그간 헨리와 미나가 보여준 브랜드에 대한 애정, 모델 특유의 젊고 낙천적인 이미지, 고객 호평 등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헨리와 미나를 모델로 선정했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가수 헨리, 미나와 동행한다. ( 파파존스 제공 )

이번 재계약 체결로 헨리와 미나는 올해 역시 정통 아메리칸 피자를 추구하는 파파존스 피자 행보에 동참하게 됐다. 특히 지난 1일 방영된 TVC를 통해 레트로 풍의 중독성 강한 후크송 맞춰 제품의 맛, 브랜드 정체성 등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섰다.

헨리는 “지난해 파파존스 피자 모델로 발탁되어 브랜드와 제품 홍보는 물론,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진행해 뿌듯했다. 올해도 파파존스 피자와 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브랜드의 선한 영향력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나는 “마음이 맞는 파트너와 파파존스 피자 브랜드에 젊은 기운을 불어 넣을 수 있어 행복한 2020년이었다. 올해 역시 파파존스 피자의 얼굴로 활약할 수 있게 되어 설렌다”고 전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헨리와 미나의 이미지가 파파존스 피자 브랜드와 잘 어우러져 지난해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헨리와 미나의 밝은 에너지를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기존 고객은 물론이고 젊은 층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해 전속 모델 헨리 및 미나와 함께 TVC 온에어,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1∙2 출시, 광고 의상 자선 경매, SNS 홍보 등 각종 마케팅을 펼쳐왔다.

특히 판매액 일부가 국내 농어촌 지역 아동 영양지원사업에 기부되는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1∙2 출시, 헨리와 미나의 광고 의상을 경매한 수익금을 국제 구호개발 NGO에 기부해 국내 아동보호 사업 지원 등 전속 모델들과 미래 세대를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 실천해 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2021년 분식창업 트렌드. 핵심은 ‘메뉴경쟁력’

공정위, 가맹본부내의 자율분쟁조정기구 설치운영 지침 발표

코로나19에도 ‘펫미족’ 증가 … 듀먼, 반려견 라이프스타일 '자연화식' 제품 눈길

코리아센터, 2020 국가도메인 고객만족 우수기업 선정

메가커피 새해소원을 말해봐

네네치킨, 1월 10일까지 '요기요'에서 4천원 할인

국민도시락 한솥도시락, 2021년 1월 한달 ‘매일매일 메가할인’ 행사 진행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최신뉴스

롯데제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치아가

영상 리뷰 앱 '페이보릿', 비

엔제리너스, 100% 싱글오리진 ‘페루 라

복분자, 사과 등 다양한 과일의 맛을 즐

44년 전통의 맛을 담은 ‘삼원가든 설 선

메가커피, '경영권 매각'관련

외식업, 트렌드와 브랜드 강점 더해 리뉴

신세계푸드 오산공장 사흘새 4명 확진…

딸기 뷔페 저리가라… 파리바게뜨 '

편의점 미니스톱, 카카오페이와 함께 미


베스트클릭

1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행사 논란… "이 시국에 한정판 판매?"

2

대기업 뛰어드는 밀키트 시장… 스타트업이 먹었다

3코로나 시대 승자 '식품업계'… 영토 확장 경쟁 '불붙었다'

4코로나19 초기 ‘햇반’ 먹던 집콕족… 이젠 ‘감바스’ 즐긴다

5잇단 매출 신기록… 식품업계는 코로나19를 좋아해(?)

6CGV 어쩌나… 4개 매장 또 임시 휴업 '한숨'

7[맛집로드] 한국에서 맛보는 달콤한 ‘이탈리아의 맛’

8코로나 탓?… 1000여개 브랜드 중 '클린뷰티' 매출 강세

9고객용 마카롱을 발 위에… 한 백화점 직원들의 일탈?

10남양유업 "황하나 사건과 관계 없어… 회사 피해 막심"

창업피해 고발센터

신뢰받는 시장을 위해 MNB가 함께 합니다.


쇼핑몰뉴스

영상 리뷰 앱 '페이보릿', 비구매 리뷰 기능 출시

스타일셀러가 론칭한 요즘 영상 리뷰 앱 '페이보릿'에 구매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리뷰를 등록할

다이어리 대신 영양제… 코로나19가 바꾼 '새해 결심상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새해 결심상품 트렌드가 변했다. 과거엔 공부나

씨엔티테크, 2020년 1년간 총 71억원 7

'안다르 해피 뉴 이어'… 신년 첫 프로

이베이코리아, ‘샤오미 스마트워치’


핫이슈·트랜드

복분자, 사과 등 다양한 과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K-와인 인기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K-와인이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K-와인은 막걸리, 증류주

외식업, 트렌드와 브랜드 강점 더해 리뉴얼 제품인기 … 맛∙편의성 모두 사로잡아

최근 급변하는 트렌드와 치열해진 경쟁 속에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강점은 유지한 채 기존 제품을 트렌드

외국인 '최애' 한식은 '한국식 치킨'…

국민 10명중 7명 "4차 재난지원금 전

"폭설 배달은 살인"… 배민·마켓컬리


전문가칼럼

[맛집로드] 한국에서 맛보는 달콤한 ‘이탈리아의 맛’

2021년 신축년이 밝았다. ‘잃어버린 2020년’이라는 표현이 적절할 만큼 한해를 숨죽인 채 보내면서 새해

2021년도 언택트 시대 혼돈의 유통시장

2020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유통업계의 명암이 엇갈린 한해였다. 전통적인 유통

2020년 창업앤프랜차이즈 시장, 이또한

[맛집로드] 불맛과 부드러운 치즈의 풍

[맛집로드] 한옥의 정취 속에서 즐기는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1010510118031568&type=1&comd=2&page=1

 

파파존스 피자, 가수 헨리-미나 2년 연속 모델 발탁 … 브랜드 애정, 고객 호평 등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가수 헨리, 미나와 동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다양한 연예 활동을 통해 밝고 건강한 매력을 선보인 헨리와 미나가 브랜드에 ...

mnb.moneys.mt.co.kr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https://open.kakao.com/o/gUoD4ufb

☞ 카카오톡으로 아침뉴스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