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카페 '커피베이'는 가맹점 인테리어를 리뉴얼하고 신규 브랜드 콘셉트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강동완 기자]

강동완 2020. 10. 21. 19:43

커피베이, 인테리어 리뉴얼 진행∙∙∙ 심플 모던미 눈길

강동완 기자 | 2020.09.29 10:45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는 가맹점 인테리어를 리뉴얼하고 신규 브랜드 콘셉트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인테리어의 핵심은 부드러운 화이트 톤에 목재의 느낌을 살린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다. 목재를 중심으로 하고 베이지 컬러도 더해 세련미와 커피베이만의 개성을 더했다. 밝은 컬러와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제공해 커피 전문점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 커피베이 리뉴얼 인테리어(커피베이 가산직영점)

내부 인테리어는 커피베이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따뜻하고 안락한 느낌을 최대한 조성했다. 해당 인테리어는 가산직영점과 최근 신규 오픈한 가맹점에 적용된 상태다.

이어 향후 신규 오픈하는 가맹점에도 따뜻하고 세심한 배려와 정제된 여유로움이 반영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적용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커피베이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강점을 극대화한 리뉴얼로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Coffee Mate, COFFEEBAY’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엠블럼과 로고 디자인을 선보인 바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의 인테리어 리뉴얼 작업은 고객분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질 수 있는 브랜드 업그레이드 방안을 지속해서 마련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6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한성대학원 창업앤프랜차이즈석사과정, 운영관리컨설팅 현장탐방으로

지앤푸드, 추석에는 굽네치킨과 함께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 전하세요

위메프 배달앱 ‘위메프오’, BBQ 치킨도 반값습니다!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배달앱 요기요 9월 제휴 프로모션

롯데GRS, ‘롯데잇츠’ 딜리버리 메뉴 폴더버거 팩 3종 인기

여우애김밥, 고양 향동점 신규오픈 … 프리미엄 김밥에 고기삼총사까지

뉴욕야시장, MZ세대위한 감성만족 '2020 하반기 신메뉴' 대량 출시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0092417428079644&type=1&comd=2&page=19

커피베이, 인테리어 리뉴얼 진행∙∙∙ 심플 모던미 눈길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는 가맹점 인테리어를 리뉴얼하고 신규 브랜드 콘셉트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이번에 리뉴얼한 인테리어의 핵심은 부드러운 화이트 톤에 목재의 느낌을 ...

mnb.moneys.mt.co.kr

베스트클릭

1

SPC삼립, ‘삼립호빵 미니 찜기(호찜이)’ 한정 판매

2

쿠캣마켓 새벽배송 론칭 기념 이벤트… 초성퀴즈 정답은?

3온앤온 파격 할인 실화?… 울 코트 43만원→ 14만원

4마스크 쓰고 여드름 '불쑥'… 팔 걷어붙인 뷰티 업계

5CGV, 관람료 올리고 상영관 없앤다… "극단 자구책 실행"

6편의점에서도 건강기능식품 산다… 전년비 매출 80% '껑충'

7손흥민 신라면·류현진 진라면… 짝꿍 잘 만나 '훨훨'

811월 쇼핑대목이 온다… 벌써부터 할인 경쟁 '후끈'

9‘맥주 향수’ 나왔다?… 블루문, 한정판 굿즈 이벤트 실시

101분에 5.5개씩 팔리는 탈모 샴푸… LG생활건강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 커피베이, ‘스낵의 정석2’ 출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의 정석2’ 5종을 출시했다. ‘스낵의 정석2’는 커피베이만의 스낵 브랜드로 ‘맛도 있고 편리하게 즐기는 것’이 곧 ‘스낵의 정석’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5종으로 ‘브...

강동완 기자|2020.10.17 21:45

 

커피베이, 크기도 두 배, 달콤함도 두 배! 제주도 특산물 활용 ‘뚱쿠아즈 4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뚱쿠아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겉이 바삭하고 속이 부드러운 폭신한 과자 다쿠아즈를 커피베이의 브랜드 특색에 맞게 ‘뚱쿠아즈’로 개발하여 출시됐다.‘뚱쿠아즈’는 제주도의...

강동완 기자|2020.10.10 10:45

 

커피베이, 배달 서비스 강화 나서 … ‘언택트 소비’ 트렌드 확산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외식에 제한이 생기면서 음식 배달을 이용하는 소비자 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커피베이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위메프오, 쿠팡이츠 등 다...

강동완 기자|2020.10.08 17:45

 

커피전문점 거래도 장사도 잘 되는데… 시장포화 맞아?

#. 1999년 서울에 커피전문점이 300개 들어섰다. 커피시장이 ‘포화상태’라는 말은 이때부터 시작됐다. 하지만 이후에도 커피전문점 수는 계속해서 늘었고 2010년 전국 매장 수가 3000개를 넘어섰다. 이즈음엔 ‘커피 버블’이란 말이 등장했다. 거품이 꺼질

김경은 기자|2020.10.07 06:30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https://open.kakao.com/o/gUoD4ufb

☞ 카카오톡으로 아침뉴스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