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뉴욕야시장에서 선보인 '2020 하반기 MZ세대를 위한 메뉴'는 아시안푸드마켓과 웨스턴푸드마켓으로 구분되어 있다. [강동완 기자]

강동완 2020. 10. 19. 16:23

뉴욕야시장, 2020 MZ세대를 위한 신메뉴 SNS 인증샷 이벤트 참여하세요

강동완 기자 | 2020.09.26 11:45


주점 술집 창업으로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는 리치푸드의 '뉴욕야시장'이 선보인 2020년 하반기 신메뉴와 관련된 SNS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뉴욕야시장에서 선보인 MZ세대의 가치소비에 맞는 신메뉴를 매장에서 즐기고,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하여 '나를 위한 선물' 을 증정한다. 필수 계정과 해쉬테크를 입력시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뉴욕야시장에서 선보인 '2020 하반기 MZ세대를 위한 메뉴'는 아시안푸드마켓과 웨스턴푸드마켓으로 구분되어 있다.

아시안푸드마켓으로 불마왕족발, 상하이우삼겹누들, 우삼겹누들샐러드, 훈제삼겹야끼누들, 스리라차 칠리쉬림프, NY존슨부대찌개가 인기다. 또 '웨스턴푸드마켓'의 컨셉으로 랍.스.타(랍스타, 파스타, 스테이크), 블랙타이거감바스 알리오올리오, 피쉬앤그릴스테이크, NY시그니처플래터, 핑거폭립튀김 등이다.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로 '샤베트 샘플러'는 파인애플, 복숭아, 망고 샤베트 3가지를 다 즐길 수 있는 샤베트 샘플러가 선보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롯데GRS, ‘롯데잇츠’ 딜리버리 메뉴 폴더버거 팩 3종 인기

여우애김밥, 고양 향동점 신규오픈 … 프리미엄 김밥에 고기삼총사까지

뉴욕야시장, MZ세대위한 감성만족 '2020 하반기 신메뉴' 대량 출시

바르다 김선생, '쿠팡이츠' 5천원 할인 9월 27일까지 프로모션

네네치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2020 공식 후원사로 참가

롯데리아, 이번엔 치킨버거 3개 5,000원 프로모션 진행

크린토피아,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추석맞이 풍성한 할인 혜택 누리세요

가맹점주 단체교섭권, 제대로 된 FC사업으로 막을수 있어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0092310268048673&type=1&comd=2&page=19

뉴욕야시장, 2020 MZ세대를 위한 신메뉴 SNS 인증샷 이벤트 참여하세요

주점 술집 창업으로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는 리치푸드의 '뉴욕야시장'이 선보인 2020년 하반기 신메뉴와 관련된 SNS 이벤트가 진행중이다.뉴욕야시장에서 선보인 MZ세대의 가치소비에 맞는 신메뉴를 ...

mnb.moneys.mt.co.kr

 

뉴욕야시장, 나만의 갬성사진 올려주세요

독특함과 퓨전으로 중무장한 '뉴욕야시장'이 나만의 홈파티 해쉬테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리치푸드의 뉴욕야시장 신메뉴 인증샷은 나만의 홈파티 인증샷을 이쁜 갬성 사진과 함께 필수 해쉬태크를 넣으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한편, '리치푸드'의 감...

강동완 기자|2020.10.13 08:45

 

테이블 위로 찾아온 가을... 조금 천천히, 나를 위한 잠깐의 휴식 즐기세요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과 함께 가을이 깊어가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가 고객들이 지친 일상 속 잠깐동안 가을의 여유를 즐기며 소소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식음료 제품을 소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을에 어울리는 곡물 음료부터 제철 식자재로 만든...

강동완 기자|2020.10.09 18:45

 

지앤푸드 굽네치킨 · 뉴욕야시장 · 매드포갈릭, 집콕족 집에서 색다른 요리로

선선해진 날씨속에 천고마비의 계절이 됐다. 이 시점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는 먹거리에는 색다른 맛과 멋이 있다.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을 선사하고 있다. ◆ 굽네치킨, 세계미식가이드 제시지앤푸드에서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추석명...

강동완 기자|2020.10.03 09:44

 

색다름이 소비자 취향 잡는다 … 식품업계, 고정관념 깬 발상의 전환 메뉴 주목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새롭게 소비의 주체로 떠오르며, 식품업계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특히 재미와 색다름을 추구하는 MZ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색다른 발상의 전환을 이룬 메뉴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

강동완 기자|2020.10.01 13:45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https://open.kakao.com/o/gUoD4ufb

☞ 카카오톡으로 아침뉴스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