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커피믹스를 이디야만의 노하우로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겠다는 각오다.

강동완 2020. 9. 3. 19:06

이디야커피, 깊은 풍미의 ‘커피믹스’ 2종 출시

강동완 기자 | 2020.08.29 13:45

이디야커피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니스트 커피믹스’ 2종을 출시했다. 오랫동안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커피믹스를 이디야만의 노하우로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겠다는 각오다.

‘비니스트 커피믹스’ 2종은 이디야커피의 R&D 전문가들이 오랜 연구 끝에 완성한 제품으로 이 중 ‘모카블렌드’는 커피, 크림, 설탕을 최적화된 비율로 조합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구현한 대표 제품이다.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식물성 크림을 넣은 ‘화이트블렌드’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2년 아메리카노 오리지널과 마일드 2종을 시작으로 스틱커피 브랜드 ‘비니스트’를 출시했다. 비니스트(BEANIST)는 BEAN + Specialist의 합성어로 오직 커피만을 생각해온 커피 전문가를 의미한다.

 

가맹점 판매용으로 출시한 ‘비니스트 커피믹스’ 2종은 패키지 하단에 제품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개폐식 뚜껑을 만들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토피 넛 라떼’, ‘초콜릿 칩 라떼’ 등 전국 매장에서 소비자에게 검증된 메뉴들을 추가로 스틱 커피화하여 제품 종류를 늘려왔으며 이번 커피믹스 출시를 통해 스틱커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지난 4월 경기도 평택시에 자체 생산 공장 ‘드림팩토리’ 를 준공한 이디야커피는 이 곳에서 최첨단 설비를 통해 원두 로스팅은 물론 비니스트 커피믹스를 생산하고 있다.

가맹점 판매용으로 출시한 이번 커피믹스는 패키지 하단에 제품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개폐식 뚜껑을 만들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모카블렌드 30개입 4600원, 100개입 1만2900원이며 화이트블렌드는 각각 4700원, 1만3800원으로 전국의 이디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최정화 R&D 본부장은 “대한민국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로서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커피믹스 제품을 개발하여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커피 제품군 확대를 통해 업계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에 대한 가맹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코로나19 재확산 막는다"… BBQ, 전국 직영점 방역 실시

연세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36기, 뜨거운 열기속에 Start '9월 2일부터'

거리두기 2단계에 매출 '뚝'… "3단계 격상하면 ㅠㅠ"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유통업계 '나 떨고 있니'

호식이두마리치킨, 배달의민족 3,000원 할인 이벤트

리치푸드 '로드락후라이드' 부천역점 오는 28일 오픈예정

죽이야기 청양점 “구수하고 맛있는 전문점 … 주민들이 죽집 너무 기다렸다며 크게 반겨”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코로나19 재확산... 개인위생 위해 각자 음료와 디저트 주문 인기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는 가운데 카페에서 식음료를 주문할 때 개인위생을 위해 ‘1인용 메뉴’를 찾는 손님들이 많아졌다. 혼자서 먹기 적당한 양의 디저트를 개인 포크나 스푼을 이용해 따로 먹는 문화가 정착한 것. ‘1인용 디저트’...

강동완 기자|2020.08.22 19:45

 

이디야커피, 상큼 고소한 ‘피넛버터앤딸기잼’, 달달한 풍미 ‘팥앤크림’ 2종 출시

탕종식빵으로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 구현... 소화도 잘 돼 간편식으로 제격이디야커피가 탕종식빵으로 쫄깃한 식감을 살린 대만식 샌드위치 2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간편식 라인업을 확장했다.이번 신제품 2종은 지난해 출시한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가 높은 호응...

강동완 기자|2020.08.21 18:45

 

'카페발' 코로나 확산에… "디저트도 따로 주세요" 개별 주문 장착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는 가운데 카페에서 식음료를 주문할 때 개인위생을 위해 ‘1인용 메뉴’를 찾는 손님들이 많아졌다. 혼자서 먹기 적당한 양의 디저트를 개인 포크나 스푼을 이용해 따로 먹는 문화가 정착한 것. ‘1인용 디저트’와 어울리...

김설아 기자|2020.08.20 09:41

 

"카페베네·할리스도 적발"… 커피전문점 얼음에 '세균 득실'

커피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식용 얼음에서 기준치를 초과하는 세균 등이 확인돼 당국이 개선조치에 들어갔다. 적발된 커피전문점에는 할리스커피, 이디야 등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대거 포함돼 있어 소비자 주의가 필요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여름

김설아 기자|2020.08.07 15:16

 

"잠 못드는 여름밤 걱정 없어요"… 디카페인 커피 인기 '쑥'

덥고 습한 날씨에 밤잠을 설치는 이들이 늘면서 카페인 걱정을 줄일 수 있는 디카페인 커피가 주목받고 있다.7일 관세청에 따르면 올 1~5월 디카페인 커피 수입량은 1724톤으로 전년 동기인 970톤보다 77% 늘었다. 카페인이 몸에 받진 않지만 커피의 맛과 향을...

김경은 기자|2020.08.07 10:54

이디야커피, 깊은 풍미의 ‘커피믹스’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니스트 커피믹스’ 2종을 출시했다. 오랫동안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커피믹스를 이디야만의 노하우로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겠...

mnb.moneys.mt.co.kr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https://media.naver.com/journalist/417/15409

 

머니S 강동완 기자페이지

머니S강동완 기자페이지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medi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