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뉴스

걸작떡볶이치킨, 직영점 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동참

강동완 2020. 7. 28. 21:28

걸작떡볶이치킨, 직영점 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동참

강동완 기자 | 2020.07.28 15:45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수많은 의료진과 소방대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는 가운데, 위드인푸드에서 운영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은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을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해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는 내용이다.

 

이번 챌린지에는 걸작떡볶이치킨의 로칼스토어마케팅 LSM (Local Store Marketing) TF팀과 직영점인 강남 논현점, 구로디지털점, 고양행신점 직원들이 참여해 소중한 마음을 전했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날에도 방호복을 벗지 못하고 고생하는 의료진과 현장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깊은 존경과 고마움을 표한다.”며 “코로나19가 종식하는 그 날까지 정부의 방역지침에 적극 협조하고 매장의 위생을 더욱 철저하게 관리해 소비자와 직원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걸작떡볶이치킨은 지난 3월, ‘코로나를 이겨내닭’ 이벤트를 진행해 전국민에게 신메뉴 ‘국물떡닭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 바 있으며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빠르게 확보해 각 가맹점에 지급하는 등 코로나19 예방 활동을 펼친 바 있다.

.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티바두마리치킨, 경남 통영점 등 13개 매장 오픈 등 성장세 높여

"치킨집 앱으로 주문하세요"… 외식업계 '배달앱 탈출 러시'

푸라닭 치킨, 초복맞아 전국 가맹점에 삼계탕 지원

코로나19에 바뀐 식문화… '1인 반상' 브랜드가 대세

이바돔, 고급 프리미엄 갈비 브랜드 '조선갈비실록' 론칭

지역 농가와 윈-윈 … 상생 나선 식품업계 '지역 농가에 안정적 수입 제공'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417&aid=0000573884

걸작떡볶이치킨, 직영점 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동참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수많은 의료진과 소방대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는 가운데, 위드인푸드에서 운영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은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을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

news.naver.com

 

떡닭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 자체개발 GHOST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위생관리 강화!

본격적인 여름 장마가 시작되며 외식 프랜차이즈업계는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덥고 습한 장마철에는 음식물이 세균에 쉽게 오염되어 식중독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떡닭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은 음식으로 행복을 주기 위해 효율적이고 과학적인 방법...

강동완 기자|2020.07.24 08:45

 

숫자로 보는 걸작떡볶이치킨 누적판매량… 롯데타워 10,600배!

떡볶이와 치킨을 결합한 떡닭세트를 선보인 걸작떡볶이치킨이 어느덧 설립 7주년을 맞이했다.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간식인 치킨과 떡볶이를 하나로 합친 걸작떡볶이치킨은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는 한편, 직영점을 오픈해 소비자를 직접 만나 서비스

강동완 기자|2020.07.21 11:45

 

걸작떡볶이치킨, 매출 활성화 전략으로 배달앱 의존도 낮춘다

배달외식업계가 급속도로 커지며 배달 어플의 영향력도 갈수록 증대되고 있다. 올 4월에는 한 배달 어플 회사의 수수료 체계 변경 문제로 정치권까지 들썩이는 사태가 빚어지기도 했다. 자영업자들은 배달 매출을 포기할 수 없어 배달 어플을 이용하지만 높은 수수료 부...

강동완 기자|2020.07.14 13:45

 

치킨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치킨’, 직영점 구로디지털단지역점 통해 연매출 8억 달성

국민 간식 ‘떡볶이’와 국민 야식 ‘치킨’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따로 주문 함께 먹는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치떡'이라며 불리면서 국민푸드가 되었다.㈜위드인푸드 김복미 대표는 실무 마케터 출신 답게 시장보는 눈이 남달랐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떡닭세트”...

강동완 기자|2020.07.12 20:46

 

걸작떡볶이치킨, 설립 7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걸작떡볶이치킨이 설립 7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걸작떡볶이치킨은 치킨과 떡볶이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치킨 1마리 가격으로 떡볶이와 치킨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갓성비’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외식 트렌드를 수용한

강동완 기자|2020.07.06 11:45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