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삼계탕도 인기가 많아요.”
기사입력 2020.07.25. 오전 9:45
한식 죽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죽이야기'에서 선보인 '진삼계탕'은 녹두와 찹쌀을 푸짐하게 넣어 특별한 삼계탕 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죽이야기는 올해 초복에 서울 버티고개점에서 준비한 삼계탕 100인분이 완판됐으며 삼계탕을 메뉴로 취급하고 있는 전국 가맹점의 판매도 큰 성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죽이야기는 매년 삼계탕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데 올해부터는 가장 인기가 좋은 녹두와 찹쌀을 푸짐하게 넣은 진삼계탕을 기본으로 들깨삼계탕, 능이삼계탕, 얼큰삼계탕의 4종으로 새로 라인업 했다. 삼계탕제품의 품질을 더욱 높였고, 맛의 최적화 역시 완성됐다.
죽이야기 보양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제공=죽이야기) |
죽이야기 버티고개점 정연숙 점장에 따르면 “죽이야기 삼계탕은 매년 삼복 시즌이면 큰 인기를 끌어왔는데, 올해부터 맛을 한층 높였으며 가격도 고객들이 접근하기 좋은 수준으로 맞췄다”며 “초복에는 100인분이 완판되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초복의 10일 후인 26일 중복과, 중복의 20일 후인 말복(올해는 월복으로 원래는 10일 후가 말복이나 추분의 위치에 따라 20일 후인 경우는 월복이라 칭함)인 다음달 15일에는 삼계탕 고객에게는 완도 산 활 전복을 통째로 특별 제공하여 특별 보양이 가능하도록 판매한다.
죽이야기 삼계탕은 전국 410여개 가맹점 중 100여개 가맹점에서 판매중으로 내년부터는 전국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죽이야기는 올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솥밥과 솥죽을 새로운 레시피로 도입해 고객들과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새로운 음료 사업으로 죽이야기 매장에 ‘톡차’브랜드도 올해 론칭했는데 스트로베리톡, 발그레복숭아톡, 애플망고톡, 비타레몬톡, 이너뷰티히비스톡, 레드깔라톡이 입증된 맛을 보여주고 있으며 에이드 종류로는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머니S 관련뉴스해당 언론사에서 선정하며 언론사 페이지(아웃링크)로 이동해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유명 맛집의 음식 … 프레시지 X 대한곱창, '곱창전골' 콜라보레이션 밀키트
이디야커피, 젤네일 스티커 '하또하또' 컬래버 함께해요
쥬씨, 더위 싹 날려주는 제철과일을 "통째로 갈아낸 복숭아주스 어때요?"
코로나19 이후 배달음식 수요 증가! 언택트 시대 외식업의 미
|
죽이야기, 창업이유 조사 “솥밥·솥죽 마음에 들고 만들기 쉬워서” 1위
강동완 기자|2020.07.08 16:45
|
한국프랜차이즈協-농식품부, 코로나 19 걱정 없는 ‘안심식당 캠페인’ 전개
강동완 기자|2020.07.06 20:45
|
“5일간 점심저녁 솥밥 드신 고객님도 있어요” 솥밥·솥죽 인기 만점
강동완 기자|2020.07.01 20:45
|
솥죽·솥밥·수제이유식, 좋은 식재료 사용에 맛과 위생도 합격
강동완 기자|2020.06.22 19:45
|
강동완 기자|2020.06.11 17:45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이모저모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어치킨, BEST세트메뉴를 할인가격으로 (0) | 2020.07.26 |
---|---|
원할머니보쌈·족발,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쏩니다 (0) | 2020.07.25 |
메가커피, 4년6개월만에 '1000호점' 오픈 (0) | 2020.07.19 |
교촌치킨, '이열치삼' 치킨 100마리의 행운을 잡아라 (0) | 2020.07.19 |
하남돼지집, 최상급 한돈·남다른 서비스 철학으로 10년간 성장 (0) | 2020.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