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코로나19 가맹점 비용분담 '착한프랜차이즈' 선정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한 죠스떡볶이가 ‘착한 프랜차...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인기 고공행진… 55만개 팔렸다
일주일마다 찾아오는 월요병 … 티바두마리치킨 먹고 극복하자!
커피베이, 프랜차이즈 카페창업으로 좋은 이유? "다양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
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 코로나19 감염에도 이상무 '철저한 방역'
푸라닭치킨, 393호 천안성정점 등 … 5월1주차 10개 매장 오픈
카페, 여름 대표 과일 활용해 만든 시즌 음료로 여름 시장 공략 나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메가커피'가 열대과일을 활용한 시원한 여름 음료 4종을 신메뉴...
황금알 낳던 '사모펀드', 어쩌다 '미운 오리새끼' 됐나 [ 머니S 645호 ]‘자본시장의 꽃’ 사모펀드의 인기가 뚝 떨어졌다. 강남부자 등 자산...
슬기로운 ‘가치 소비’ 생활 … 맛에 ‘정의’까지 더한 공정무역 먹거리 ‘가치 소비’의 시대다. 상품의 품질 뿐만 아니라 그 속에 담긴 가치와 영향력까지 꼼...
코로나19 영향에 유통업계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열풍
과일의 맛과 영향 담은 아이스 메뉴 잇달아 출시속에 인기
매일아침 뉴스보기 : http://adevent.blog.me 매일아침 뉴스받기(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UoD4ufb IMM PE, 할리스커피 매각 재시동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꼼수로 '누더기' 긴급재난지원금.."골목상권, 상생 생태계 창조가 답" [디지털타임스 김양혁 기자] 정부가 코로나19에 직격탄을 맞은 내수 소비 진작을 위해 살포한 12조2000억원 규모의 '현금'이 각종 꼼수 속에 누더기로 전락하고 있다.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겠다는 취지가 무색하게 정작 '공돈'을 손에 쥔 일부는 각종 미용 시술, 대형 프랜차이즈로 달려갔다. '혈세'로 투입된 대규모 자금인 만큼 본래 취지를 살리기 위한 제 news.v.daum.net 꼼수로 '누더기' 긴급재난지원금.."골목상권, 상생 생태계 창조가 답" 매각설 나오는 식품업체들…왜? [그래픽=아주경제 그래픽팀]유통 기업 계열사들의 매각설이 제기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신세계그룹과 CJ그룹이 유동성 확보 차원에서 계열사 ... www.ajunews.com '집콕족'에 재난지원금까지… 치킨 매출 최대 60% 급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사태 이후 배달 수요가 늘어났다. 여기에 신제품 경쟁, 정부의 긴급 재난지원금 지급까지 겹치면서 치킨업계가 매출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18일 치킨업계에 따르면 황금연휴(4월말~5월초)를 기점으로 매출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정부의 긴급 재난지원금까지 풀리면서 매출 상승세에 탄력 받았다. 교촌에프앤비가 운영... biz.newdaily.co.kr 집콕족'에 재난지원금까지… 치킨 매출 최대 60% 급증 “나홀로족 잡아라”... ‘더 작게 더 새롭게’ 총력전 펼치는 기업들 - 시사주간 [시사주간=이현이 기자] 꾸준히 증가하는 1인 가구를 타깃으로 다채로운 상품과 서비스가 쏟아지고 있다. 새로운 소비 경제의 중심이 되는 1인 가구는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 나심비 등을 충족시키며 ‘스마트 컨... www.sisaweekly.com 나홀로족 잡아라”... ‘더 작게 더 새롭게’ 총력전 펼치는 기업들 집에 콕 박혀 콩나물 키우고 뜨개질.. '슬로 라이프'가 뜬다 코로나19 이후 많은 것들이 변했다.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더욱 활발해지고, 외식을 줄이는 대신 배달을 시켜먹는 등 집 안에서 최대한 즐길 거리와 취미생활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 길어진 ‘집콕’에 여유시간이 생기면서 집에서 ‘귀농 라이프’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눈에 띈다. 17일 위메프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이 된 3~4월간 식재료를 news.v.daum.net 집에 콕 박혀 콩나물 키우고 뜨개질.. '슬로 라이프'가 뜬다 코로나19 불황에도 식품업계는 웃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불황이 짙은 가운데 국내 주요 식품기업들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에서 두자릿수 성장률을 보였다. 우리나라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코로나19로 외식이 크게 줄면서 라면, 가정간편식(HMR) 등 집에서 먹는 가공식품 판매가 크게 증가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1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CJ제일제당 식품·바이오· news.v.daum.net |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5월20일(수)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5.20 |
---|---|
2020년 5월19일(화)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5.19 |
2020년 5월17일(일)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5.17 |
2020년 5월15일(금)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5.15 |
2020년 5월14일(목)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