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쥬씨, 화채로도 즐기는 ‘2019 수박쥬스’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19.05.13

강동완 2019. 5. 22. 21:49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이사 윤석제)가 2019년 수박주스 판매를 개시한다.
쥬씨에 수박주스는 매우 특별한 제품이다. 

2018년 총 800만 잔을 판매하며 매년 판매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매출 효자상품’인 동시에 쥬씨의 성수기 시즌을 본격적으로 홍보하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쥬씨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출시하는 수박주스는 좀 더 특별한 콘셉트와 함께 총 7종이라는 더욱 넓어진 선택의 폭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쥬씨에서 올해 출시하는 수박주스의 테마는 ‘W 파티 : 2019 수박잔치’다. 먼저 작년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수박오리지널, 수박파인애플, 수박딸기, 수박오렌지, 수박쏙(SSOC), 수박쏙(SSOC)믹스의 총 6가지 수박주스이다.

여기에 1980, 90년대 홍콩영화의 대표 배우인 주윤발(周潤發·64)을 오마쥬한 뉴트로(NEW+RETRO,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 감성을 살린 화채 메뉴 ‘밀키수박’을 선보인다. ‘밀키수박’은 밀크 탄산음료와 수박, 우유로 맛을 내고, 수박을 포함 3가지 과일이 들어가 식감까지 살린 화채 음료 신제품이다.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고 간편하게 수박 과일 화채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메뉴라고 쥬씨 측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메뉴들의 가격은 밀키수박 M 2,800원/XL 4,800원, 수박쏙(SSOC), 수박쏙믹스 3,500원(단일 사이즈), 수박딸기쥬스, 수박파인애플쥬스, 수박오렌지쥬스 모두 M 2,500원/XL 4,300원, 수박오리지널쥬스는 M 2,000원 XL 3,800원이다. 

생과일 쥬스 가맹 유망 창업아이템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쥬씨'의 마케팅부 성중헌 부장은 “매년 수박주스가 나올 때마다 많은 사랑을 보내 주시는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올해는 복고풍의 감성을 담은 밀키수박도 출시하였으니 맛과 재미 또한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쥬씨는 이번 수박 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두 개의 채널로 진행하는 ‘밀키수박 영상 감상평’ 이벤트이며, 5월 13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쥬씨 공식계정에 올라온 밀키수박 영상을 보고,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감상평과 함께 ‘@친구계정(친구를 소환)’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를 통해 홍콩 여행 상품권 50만원권, 패션상품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쥬씨 측 관계자는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