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바빈스커피, 맞춤창업으로 브런치카페와 커피전문점 창업하세요! 2017.11.15

강동완 2018. 1. 10. 07:35



외식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의 가장 큰 관심거리는 창업비용이다. 유러피언카페 ‘바빈스커피’는 자금 규모에 따라 커피전문점형 및 브런치카페형 선택이 가능한 맞춤창업을 선보여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비용에 대한 고민거리를 해결해 화제다.

최근 카페 시장은 창업비용별로 대형과 소형으로 극명히 양분된 상태이다.
바빈스커피에서는 창업자의 창업비용에 맞춰서 두 가지 시장에 걸 맞는 창업 조건을 제시하고 있다. 창업자금 때문에 역량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지 못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바빈스커피에 주목해도 좋을 것이다.


바빈스커피는 상권 및 투자금에 따른 맞춤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8평 규모 소자본, 소점포 창업이 가능한 커피전문점 타입과 25평형 이상 매장에서 창업이 가능한 브런치카페형 타입을 통해 창업자금별로 합리적인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창업자의 자금 사정에 맞춰서 맞춤창업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창업비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다.”고 말하면서, “어떤 창업모델을 선택해도 인테리어비용에 대한 거품을 제거해 경제적”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현재 한시적으로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하는 등의 창업 특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창업비용 절감 효과는 더욱 클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빈스커피는 최상급 원두인 스페셜티커피와 이탈리아 최고급 커피머신을 통해 커피 맛과 향의 차별화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유러피언 브런치를 통해서 객단가 1위 카페 브랜드로서의 명성도 쌓아 가고 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11월 16일, 11월 23일, 11월 30일 각각 서울과 부산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바빈스커피, 맞춤창업으로 브런치카페와 커피전문점 창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