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선선한 날씨, 나들이 계획 중이라면 도시락은 간편하고 편리하게 2017.10.20

강동완 2017. 12. 10. 21:30



선선하고 맑은 가을 날씨가 계속되면서 주말이면 야외 소풍을 나온 인파들로 공원이 북적이고 있다. 

이에 외식 업계에서도 가을 소풍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테이크 아웃이나 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메뉴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나들이객 맞이에 나섰다. 

반찬가게 창업 프랜차이즈 전문브랜드인 '진이찬방'에서 선보이고 있는 5종의 도시락메뉴도 인기다.

제육 도시락세트는 기름이 적어 소화가 잘 되고 육질이 좋고, 포만감을 오래도록 지속되어 군것질생각이 덜 나는 든든한 도시락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있다.

▲ 진이찬방 홈페이지 캡쳐

또 돈가스도시락세트는 바삭함에 짭쪼름한 돈가스소스와 건강에 좋은 된장국으로 개운한 맛을 내고 있어 인기다.
이 외에도 소불고기 도시락세트, 생선가스 도시락세트, 오징어볶음 도시락세트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선선하지만 햇살은 따사로운 가을, 돗자리 위에 시원한 캔맥주와 튀김 안주만큼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기 좋은 메뉴는 없다.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의 배달전문매장 ‘스쿨푸드 딜리버리’에서는 가을 소풍에 꼭 어울리는 메뉴로 ‘허니 딥 후라이즈’를 추천한다. ‘허니 딥 후라이즈’는 달콤한 허니 메가크런치와 크런치 오징어, 일본식 가라아게와 새우볼 튀김으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이다.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의 조화와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스쿨푸드 딜리버리의 경우, 국내외에서 인기 있는 수입 캔맥주도 함께 배달하고 있어 맥주 안주로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배달 가능한 수입 맥주는 크로넨버그, 기린이치방, 코젤, 밀러 등 4종으로 각각 프랑스, 일본, 체코, 미국을 대표하는 인기 맥주다. 여러 명이 함께 즐기는 경우에는 수입 캔맥주 4종과 ‘허니 딥 후라이즈’로 구성된 세트 메뉴 ‘후라이즈&비어세트’를 선택하면 좋다.

프랜차이즈 스몰비어 브랜드인 '오땅비어'는 해산물펍 전문 매장으로 독특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칠리크림오징어와 블라썸어니언 등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오땅비어는 해산물 튀김 전문 펍(Pib)를 테마로 야외에서 즐기기에도 맛이 뛰어나다. 저렴한 가격도 또하나의 특징이다.

여럿이 모이는 피크닉에서는 모두의 취향이나 양을 맞춰 주문하기가 까다롭다. 이럴 때는 음식의 사이즈부터 재료, 사이드 메뉴 등 원하는 레시피만 골라 테이크 아웃할 수 있는 편리한 메뉴를 추천한다.

친구들과의 가벼운 피크닉 또는 연인들과의 데이트라면 달콤함을 더해주는 디저트 메뉴를 추천한다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선보인 ‘쥬씨락’은 신선한 과일 3종을 한입 크기로 잘라 컵에 담았다. 과일을 깎는 수고로움 없이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먹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이 풍부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또한 매일 달라지는 과일 메뉴로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베스킨라빈스'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아이스크림 케익을 주문할 경우 초와 스푼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야외에서 이색 서프라이즈 파티까지 즐길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강동완의 유통 프랜차이즈 이야기 ( http://adevent.blog.me )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http://mnb.mt.co.kr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 돈이 보이는 스페셜뉴스 '머니S' ]

강동완 기자  010-8794-2276  /  adevent@daum.net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선선한 날씨, 나들이 계획 중이라면 도시락은 간편하고 편리하게

강동완 기자  | 2017.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