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호식이두마리치킨 "고객·가맹점에 신뢰받는 브랜드도 거듭날 것" 약속 2017.06.20

강동완 2017. 7. 3. 23:58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호식이두마리치킨은 “고객과 가맹점에 한 약속을 반드시 지키며 신뢰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모범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20일 밝혔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이날 “상생협력위원회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이어가겠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지난 9일 호식이두마리치킨은 ‘공식사과문 및 상생혁신 실천방안’을 발표했다. 이에 대한 후속조치로 19일 HOSIGI타워 상생협력위원회 회의실에서 제1차 상생협력위원회 및 비상대책위원회도 개최했다. 

이번 제1차 상생협력위원회 및 비상대책위원회는 가맹점사업자협의회가 없는 상태로 현재 가맹점주 대표는 임시위원으로 참여했다. 가맹점사업자협의회가 공식 발족하면 협의회 대표진이 위원으로 참여하게 된다. 

이와 함께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지난 16일 부터 치킨가격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맹점의 매출정상화와 고객신뢰 회복을 위한 조치다. 7월 2일까지 두 마리세트 메뉴 2000원 할인, 한 마리 및 기타 단품메뉴는 1000원을 할인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기간 중 가맹점에 공급되는 원료육 공급가격 또한 육계는 한 마리당 500원, 순살 및 기타 계육 제품은 1Kg당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하기로 했다. 고객감사의 의미와 가맹점의 매출을 신속히 정상화하기 위해 할인행사에 들어가는 비용은 전액 본사가 부담한다.

한편, 이날 제1차 상생협력위원회 및 비상대책위원회를 개최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향후 위원회의 운영방침과 현 위기 수습과 가맹점 지원 및 경영 정상화 방안을 논의했다. 또 1차 합의문을 통해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상생경영을 통한 동반성장의 기틀을 만들고 다시 고객이 찾아주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간다는 입장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호식이두마리치킨 "고객·가맹점에 신뢰받는 브랜드도 거듭날 것" 약속    2017.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