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치킨창업 '에디슨치킨' 가맹점 매출향상 위한 다양한 광고전략 세워 강동완 기자 | 2017.05.17

강동완 2017. 5. 27. 17:05



1998년 이래 20년간 오직 치킨 맛을 연구하고 지금까지 꾸준히 한길을 가고 있는 DHA치킨 전문브랜드인 '에디슨치킨'이 대구지사,부산지사, 호남지사와 더불어 전국 가맹점주와 꾸준히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에디슨치킨'은 가맹점 매출향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신문지면 광고와 인터넷 온라인 SNS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실제 가맹점 모집을 위한 신문지면광고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가 하면, 가맹점 모집등 1석2조의 효과를 내고 있다.

▲ 에디슨치킨 홈페이지 캡쳐

에디슨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곽상헌 대표는 "기존 보다 더 많은 마케팅을 함으로써 브랜드상승효과와 더불어 가맹점의 매출 확대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온21의 '에디슨 치킨'은 체계적인 사육 시스템과 함께 DHA사료를 먹고 자란 닭은 DHA를 다량 함유해 뇌 세포를 활성화시켜 기억력과 학습 능력을 향상시킨다고 알려져 있다.

또 축적된 다양한 창업지원 시스템과 프랜차이즈 본부의 올바른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치킨과 햄버거를 접목시킨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맹점의 매출을 확대하였으며,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개발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치킨창업 '에디슨치킨' 가맹점 매출향상 위한 다양한 광고전략 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