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이젠 클릭, 클릭! 간편하게 즐기자 강동완 기자 | 2017.03.12

강동완 2017. 3. 14. 15:41

한국소비자원 조사 자료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피자전문점에서 주문 할 때 주요 불만 사항으로 '복잡한 주문‧결제 과정'이 전체의 36.6%를 차지했다. 


이에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는 간편 주문 서비스인 ‘원클릭주문’을 선보였다.

‘원클릭주문’은 파파존스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할 시 피자 메뉴와 배달 주소 선택을 생략하고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파파존스의 간편 주문 서비스이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모바일 웹, 그리고 애플리케이션(앱) 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원클릭주문’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주문한 후 가능하며, 등록 경로는 총 3가지이다. ‘원클릭주문’ 코너를 통한 결제 페이지, 일반 주문 후 주문 완료 페이지, 그리고 이전 주문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하다. 다만 서비스 론칭 이전의 주문 내용은 해당 사항이 없다.

‘원클릭주문‘에서도 쿠폰 등 할인적용 가능하며 굽기, 토핑 등 추가 옵션도 설정할 수 있다. 최대 5개까지 등록할 수 있고 각각 ‘네이밍’도 만들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를 기업 이념으로 삼는 파파존스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품질을 선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피자 주문·결제 과정의 서비스질 향상을 통해 더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피자 브랜드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1인가구수 증가로 인해 나타난 혼밥족, 바쁜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색다른 먹거리를 추구하는 20~30대 등 저렴하고 든든하면서 차별화된 음식을 찾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한 ‘남다른감자탕S’은 손쉽게 주문과 포장주문이 가능하다.

소비 트랜드를 반영한, 5S 즉, 남다른 메뉴(Special), 편리한 주문방식(Smart), 간편한 한쟁반 차림(Simple), 빠른 음식 제공(Speed), 혼밥족을 위한 든든한 한 끼(Single)의 다섯 가지 가치를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커피빈코리아’도 커피빈 멤버스클럽 고객들의 간편 결제수단인 선불식 충전카드를 매월 자동으로 충전하는 커피빈 멤버스클럽 앱(APP) ‘자동충전 서비스’를 선보였다.

‘커피빈 멤버스클럽’ 어플리케이션은 커피빈 매장 안내부터 신메뉴 소개, 멤버십 포인트 및 혜택 안내까지 한번의 클릭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빈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서비스다.

커피빈은 모바일 환경 변화에 따른 소비자들의 달라진 생활패턴을 고려, 특히 급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결제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결제 시스템을 강화해 나가며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강동완의 유통 프랜차이즈 이야기 ( http://blog.naver.com/adevent)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https://mnb.mt.co.kr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 돈이 보이는 스페셜뉴스 '머니S' ]
강동완 기자  010-8794-2276  /  01087942276@nate.com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