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5102613038040056&type=1&comd=2&page=1
스몰비어 미들비어 창업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오땅비어'(http://www.5-ddang.com/)가 새로운 트랜드를 주도하는 오징어먹물맥주를 선보였다.
차가운 맥주에 뜨거운 크라켄 기운이 혼합되어 독특한 맛으로 더 진하게 더 독하게 신선한 맥주를 선보인것이다.
오땅비어는 이외에도 비타에이드, 비쏘청포도, 비쏘자몽, 쏘니니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오땅비어 관계자는 "프랜차이즈는 소비자들이 다시 찾는 매장으로 만들어야 한다."라며 "매장의 매출을 올리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있지만, 이번 주류트랜드를 주도하는 메뉴는 다시찾는 재미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할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오땅비어는 전국에 100여개의 가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땅비어 홈페이지 (http://www.5-ddang.com/)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찬시장 절대적 매출 1위 ‘진이찬방’ 매주 전국매출공개!! (0) | 2015.11.10 |
---|---|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 2015 서울카페쇼 참가 (0) | 2015.11.10 |
멕시카나치킨 먹고 2016년 멕시카나 아이유 달력 받자! (0) | 2015.11.04 |
커피창업 셀렉토커피 저가형 창업으로 인기 (0) | 2015.11.04 |
니뽕내뽕 '함께하는 브랜드'로 … 고객이 원하고 점주가 원하는 (0) | 2015.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