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메뉴 개선을 위해 오는 5일까지 '놀부 소비자 시식패널'을 모집한다.
놀부 소비자 시식패널은 놀부의 맛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메뉴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 보쌈 부대찌개 창업 '놀부'가 시식패널을 모집한다. (제공=놀부) |
놀부는 시식패널들과 설문지 작성, 그룹 인터뷰를 통해 출시를 앞둔 신메뉴의 성공 가능성을 예상해보고, 기존 메뉴에 대한 솔직한 의견과 개선안도 수렴할 예정이다.
또한, 놀부는 시식 종료 후 패널들이 가족, 친구와 함께 놀부에서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3만 원 상당의 놀부 식사권도 별도 증정할 예정이다.
놀부 소비자 시식패널은 20~39세의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가족, 친인척 중 영업, 마케팅 종사자 또는 외식업계 종사자가 있을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
놀부 시식패널 희망자는 간단한 온라인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자동응모 된다. 자세한 내용은 놀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세부 일정 및 시식 메뉴는 개별연락을 통해 탄력적으로 운영된다.
놀
부 관계자는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맛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를 메뉴에 반영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놀부 소비자
시식패널을 모집하게 되었다"며 "항상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발전하는 놀부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5060210468087110&type=1&comd=2&page=1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에 ‘#카페베네미니빙수’ 해시태그와 함께해요 (0) | 2015.06.04 |
---|---|
치킨 브랜드, 메뉴와 어울리는 광고 모델로 중요해 (0) | 2015.06.04 |
커피 창업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0) | 2015.06.03 |
대한민국 '향'(香)에 취하다 (0) | 2015.06.03 |
불철주야 ‘배달음식’을 찾는 사람들 ‘배달앱(APP)’ 경쟁치열 (0) | 2015.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