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커핀그루나루’가 양의 해, 양처럼 포근한 새 봄을 맞이하며 귀여운 양 캐릭터가 그려진 종이컵을 선보였다.
커핀그루나루는 귀여운 양 캐릭터 ‘그루양나루양’이그려진 이번 봄 시즌 컵에 2015년 재미로 보는 양띠운세를 함께 넣어 고객들이 더욱 흥미를 가질 수있도록 개발했다.
이번 양 캐릭터 컵은 커핀그루나루 매장 아르바이트 직원들의 아이디어로 탄생하였으며캐릭터 디자인 역시 아르바이트 직원이 직접 진행했다.
커핀그루나루는 ‘그루양나루양’ 컵을 선보이며 온라인을통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커핀그루나루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추첨을 통해 화제의 전시 ‘마크로스코展’ 관람 티켓을 1인 2매씩 선물로 증정한다.
‘그루양나루양’ 컵은 커핀그루나루 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커핀그루나루는 지난 2013년 10월에 프랜차이즈 가맹점 개설과 관련해 예상매출액을 부풀려 '허위과장광고'로 공정위로부터 시정명령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