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영양 만점의 식사를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간단한 패스트푸드 중심의 먹거리에서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외식시장의 기본적인 틀로 맛과 좋은재료로 승부하게 되기 마련이다.
프랜차이즈 도시락브랜드인 '토마토도시락'은 쌀을 주식으로 하는 우리의 입맛에 맞추어 개발된 메뉴와 테이크아웃 시스템을 중심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건강한 한끼를 즐길수 있다.
점주 입장에선 테이크아웃 시스템으로 판매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들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겁게 즐길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것이다.
토
마토도시락을 운영하고 있는 (주)다채원은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식재료 품질은 파트너들과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안전하고 우수한 식자재들을 생산, 매장까지 공급해주는 'Gold chain system'dmf rncnrgkrh
dlTek.
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매장운영 경험과 조리사 경험이 필요없다."라며 "본사의 튼튼한 시스템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메뉴얼과 교육시스템으로 안정적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토마토도시락은 오는 4월8일 오후2시부터 본사에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토마토도시락 홈페이지( http://dachaewon.co.kr/ ) 참고.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